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파주 야당동 태국음식 맛집 심슨더스파이스 태국음식 제대로 하는 곳

by 리콕이네 2021. 11. 7.
728x90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주말 잘 시작하셨나요?!

평화로운 일요일이에요.

푹 잠을 자고 여유롭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

마음이 편안하고 좋네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

드디어 포스팅 적어봐요.

태국음식하면 주로 이태원에 가서 먹곤 했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일산에서 가까운 곳 중에서

태국음식 제대로 하는 곳 없나 열심히 서치를 하다가

파주 야당동 태국음식 맛집으로 심슨더스파이스가

유명하더라구요?! 바로 다녀왔는데,

맛은 어땠는지 가격대는 어떤지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심슨더스파이스

 

경기 파주시 송학1길 126-23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00-17:00 토요일 및 공휴일 16:00-17:00

일요일휴무

 

 

 

 

야당역 근처에는 핫한 카페, 술집, 음식점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어요.

야당역 철길을 중심으로 상권이 나뉘듯 생겨져 있는데요.

심슨더스파이스는 철긴 건너편에 있는 곳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될 수 있는 공간이 몇개 있는데요.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주차를 할 곳이 없을만큼 인기가 많았어요.

주변에 살짝 주차를 했다가 차 나가자마자 바로 옮겨 주차를 했네요.

거기다가 웨이팅까지 많았던 곳이에요.

기다렸다가 드디어 자리에 앉았습니다.

 

 

 

 

인테리어가 층고가 높고 단층인지라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다양한 나이대의 손님들이 찾는 곳이었어요.

생각했던것보다 인기가 더 많더라고요~!

식사 시간에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웨이팅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한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러요!

심슨더스파이스 메뉴판

 

 

위의 사진은 심슨더스파이스 메뉴판입니다.

태국음식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격대는 무난한 편입니다.

 

태국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어떤 음식으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뿌팟봉커리

팟타이

닥터페퍼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닥터페퍼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료에요.

살짝 체리맛이 나서 체리콕 먹는 맛이 나는데

판매하는 곳이 있으면 바로 주문을 하곤 합니당

 

 

 

오랜만에 먹었더니 어찌나 맛있던지

뿌팟봉커리에요.

소프트 크랩이 들어가서 껍질채 먹는 커리인데요.

부드러운 커리 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밥도 함께 나와서 저 커리 소스와 함께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어설프게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다고 

한국식으로 변형한 태국음식 보다는

태국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곳이 저는 더 좋더라고요.

파주 야당동 태국음식 맛집으로 추천하는

심슨더스파이스는 어설프게 태국음식을 따라 만드는 곳 보다는

태국음식을 잘 알고 요리하시는 분이 계신 것 같았어요.

 

 

 

뿌팟봉커리와 함께 주문한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팟타이는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인데요.

향신료 맛이 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태국음식을 처음 드시는 분들도 맛보기 좋은 메뉴에요.

 

 

 

 

 

 

팟타이 사이드에 땅콩가루와 고춧가루가 나오는데요.

함께 잘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너무 느끼하지 않고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 느껴져요.

매운 맛을 먹기 어려우신 분들은 고추가루를 다 비비지 않고

조금만 넣어서 섞어주면 됩니다.

 

 

 

둘이서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태국음식은 무조건 이태원 가서 먹어야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심슨더스파이시를 알게 되서

태국음식이 생각나면 무조건 이곳으로 오고 있네요.

 

 

 

일산 파주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파주 야당동 태국음식 맛집 심슨더스파이시 한번 맛보세요!

포스팅 하면서도 사진 보니 또 입에 군침도네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