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정보

백탁현상 없는 선크림 추천 디오메르 데일리 선크림

by 리콕이네 2020. 3. 24.
728x90

백탁현상 없는 선크림 추천 디오메르 데일리 선크림

 

안녕하세요:) 

화요일 오늘 하루도 다시 시작이네요.

아침부터 부지런히 블로그로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제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을

함께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선크림은 이제는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기초 제품이 가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백탁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소개해드릴게요.

 

 

 

 

 

디오메르 데일리 썬크림

가격: 35,000원 -> 24,500원 세일중

용량: 70 ml

 

 

선크림을 바른 다음 얼굴이 허옇게 들뜨거나

번들거리는 제품은 아무리 유명한 브랜드라고 할지라도

손이 안가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게 되는것 같아요.

 

 

디오메르는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뽀송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이 좋아서 

꾸준하게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네추럴프로텍터가 첨가 되어 있어서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있어서

저는 메이크업 베이스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평소 쌩얼로 다닐때에는 기초 제품의 마무리로 사용하면

썬크림 기능도 하면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자외선 차단 지수도 높아서 계절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아요.

선크림은 자칫 사용하고 나면 번들거리고 진덕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불편했는데, 디오메르 제품은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서 사용한 다음 화장을 하기에도 좋네요.

 

 

 

 

 

선크림은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많이

알아보실텐데요.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기 때문에

이 제품은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워터프루프 기능도 있어서 여름 물놀이 갈때에도

유용하게 썼던 제품이네요.

선크림은 기미 예방을 위해서도 꼭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 대비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살색 톤으로 자연스럽게 톤업 되면서

피부 컬러도 화사해 보여서 좋네요.

인체에 안전한 7가지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번에는 제 손등에 직접 테스트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화이트톤에서 살짝 살색 톤을 띄는 컬러입니다.

텍스쳐는 로션을 바르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소량만 손등에 도포한 다음 흡수시켜 볼게요.

 

 

 

 

 

이전의 살색 톤에서 살짝 화사한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마무리 되었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번들거리는 느낌이 아닌

뽀송하게 마무리 되어서 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백탁현상 없으면서 번들거리지 않는 선크림 제품 알아보신다면

이 제품도 함께 참고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