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제주도 애월 맛집 흑돼지 맛있게 잘 하는 어사촌도야지

by 리콕이네 2020. 4. 10.
728x90

제주도 애월 맛집 흑돼지 맛있게 잘 하는 어사촌도야지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입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일주일 동안 정신없는 하루 하루를 보냈던지라

체력적으로 많이 힘든 하루네요.

포스팅 하나 끝내고 커피 한잔 해야할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제주도 여행 갔을때 

제주도 흑돼지 먹으러 방문한 어사촌도야지 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이왕이면 맛있는 곳으로 가면 좋잖아요.

제가 맛있게 먹고 온 이곳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사촌도야지

tel. 064-799-5559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440-6

영업시간

매일 09:00-20:30

명절 연후 휴무

 

 

 

 

 

어사촌도야지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흑돼지구이를 먹이 위해 방문한 곳!

사람들이 꽤 많이 있어서 실내 내부 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어사촌도야지는 차를 타고 방문하기 좋은 곳이니

참고해주세요.

 

 

 

 

기본찬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친구와 야무지게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한 곳입니다.

제주도에 사시는 친구 아버지께서 추천해주신 곳이라

믿고 방문한 곳이에요.

 

 

 

 

두툼한 고기 두께좀 보세요.

굽기 전부터 딱 나온거 보고 맛있겠구나 생각 됬어요.

칼집도 맛깔스럽게 나 있네요.

 

 

 

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질 수가 없죠.

많이는 못먹지만 한잔 시원하게 막걸리 한잔 했어요.

허름한 주전자에 담겨져 나온는데

맛도 분위기도 더 업해지는 느낌이였어요.

 

 

 

 

고기맛이 다 거기서 거기이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해보았지만, 이곳은 정말 고기 식감이 맛있었어요.

두툼하게 익어가니 더욱 먹음직스럽네요.

친구랑 수다 떨면서 막걸리 먹으냐, 고기 먹으랴

정신없이 먹었네요.

 

 

 

 

고기와 함께 나온 파, 마늘에 쌈장까지

야무지게 올려서 

상추 한입에 쏙 넣어서 먹었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잘 먹지만, 함께 여행간 친구도 정말 야무지게

잘 먹는 편이에요.

고기가 어느 정도 먹었으니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맵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이렇게 막국수에 고기를 올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양도 푸짐하게 잘 나와서 좋았어요.

제주도 가면 흑돼지 구이 꼭 드시고 싶어지실텐데요.

어사촌도야지 이곳 찾아가볼만한 곳이였어요.

 

 

제주도 포스팅을 하니 또 제주도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올해 또 가는 날이 오길 기다리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