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가로수길 데이트장소 르포트13 맛도 분위기도 굿

by 리콕이네 2020. 2. 17.
728x90

가로수길 데이트장소 르포트13 맛도 분위기도 굿

 

 

안녕하세요:-)

월요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셨나요?!

1일 1포스팅을 꿈꾸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였는데요.

쉽지가 않네요. 조금 지치는 시간이지만, 그래도 힘내서

열심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가로수길 데이트장소 추천하는 곳

르포트13 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저는 벌써 3번정도 방문한것 같아요.

신사동 가로수길 살짝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맛도 분위기도 좋아서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르포트13

 

tel. 02-3444-1533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3-13

영업시간

평일 11:30-01:00 2:30-4:30 식사주문 불가

토요일 12:00-01:00 3:00-04:00 식사주문 불가

일요일 11:00-10:00 3:00-4:00 식사주문 불가

 

 

 

위의 사진은 르포트13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신사동 가로수길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가로수길에서 일하는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곳이에요.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에요.

 

신사동 가로수길에는 정말 많은 맛집과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방문할때마다 오늘은 어디를 가봐야하나 고민하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 가로수길 데이트장소로 추천해드리는 르포트13은

살짝 가로수길 골목 안쪽으로 들어와야하는데요.

위치는 찾기 쉽운 편이에요.

밖에서 보는것보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좌석들이 많이 있어요.

 

 

 

 

 

잘 먹는 친구들과 여럿이서 방문했던지라 

이렇게나 많이 주문했네요.

5가지 메뉴를 주문했더니 테이블이 한가득!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인데 음식 퀄리티가 좋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듯 싶어요!

저녁에 오면 술도 한잔 하면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여럿이 방문하면 좋은 점!

바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점인데요.

메뉴가 겹치지 않게 골고루 주문해서 다양하게 맛을 봤어요.

특히나 파스타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파스타 같은 경우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는 음식이기 때문에

데이트하실때 많이 드시는 음식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시끄럽지 않고 여유롭게 식사 가능해서 좋았어요!

 

 

 

 

저는 갈때마다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

갈때마다 메뉴는 늘 성공입니다 

해산물도 푸짐하게 나와요.

 

르포트13은 발렛파킹도 가능해서

차를 이용해서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조금 더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평일 점심시간이였는데요.

이 시간에는 사람이 별로 없지 않을까 했는데

사람들이 꾸준하게 계속해서 들어오더라구요!

 

여유롭게 식사 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만 좋은것이 아니라 음식 비쥬얼도 정말 먹음직스럽죠?

음식 퀄리티 좋게 나오는데 

딱 여심 저격하는 스타일이에요.

 

여자 친구들끼리 다같이  가서 수다 떨면서 식사

하기에도 좋고, 커플분들이라면 데이트장소로 딱이에요!

 

 

 

 

이날 방문했을때에는 블로그 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진 찍는데 눈치 보이지 않고

편안하게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캬캬

 

 

 

사진 열심히 찍고 다같이 먹방 찍고 왔네요!

주문한 메뉴 하나 하나 다 정말 맛있었어요.

가로수길 데이트장소 고민된다면,

이곳 르포트13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