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파주 대형카페 추천 앤드테라스 인생샷 찍기도 좋아

by 리콕이네 2021. 10. 25.
728x90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일산 파주 쪽에는 대형카페들이 많아서 인기가 많은데요.

꼭 일산, 파주에 거주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많이 찾아 온더라고요.

여러 대형카페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앤드테라스를 소개해드립니다.

파주 뿐만 아니라 이제는 일산에도 생겼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먼저 생겼던 파주점이 더 좋았어요.

 


앤드테라스 파주점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앤드테라스와 비슷한 대형카페가 

파주 더티드렁크, 일산의 포레스트아우팅스 

이렇게 생각이 나는데요.

인테리어도 음료도 맛도 좋았던 곳은

아무래도 앤드테라스 입니다.

 

먼저 위의 사진은 앤드테라스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커피와 음료

거기다가 식사 대용으로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베이커리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오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위의 사진은 베이커리 종류이고

케이크 종류도 따로 있더라고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고심 끝에 선택을 했습니당 ㅎㅎ

 

 

 

 

앤드테라스는 건물 하나를 전부 다 카페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층고가 높고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도 꾸며져있어요.

콘센트를 이용할 수 있는 좌석도 꽤 있어서

컴퓨터 작업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위치가 살짝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부분 차를 가지고 방문을 하는 형태 입니다.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고 있으며,

주차 공간도 넓어서 여유있게 이용이 가능해요.

 

 

 

앤드테라스 파주점을 먼저 다녀오고

이후에 일산 앤드테라스 내유점을 다녀왔는데요.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매우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요.

거의 똑같이 지어져있는데,

교통이 저는 파주점이 더 편하다고 생각 되었어요.

 

 

 

아메리카노는 한잔에 5,500원이라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요.

대시 양이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스타벅스로 치면 벤티 사이즈 같은 느낌이에요.

 

 

 

 

다 똑같이 찍어내는 듯한 카페가 아닌

공간마다 다양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고 

식물이 많이 있어서 뭔가 편안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조금 더 여유롭게 노트북 작업하기 좋았어요.

 

 

 

자리도 불편하지 않아서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었고

공간이 넓다보니 눈치 보이지 않고

편안하게 커피 마시면서 디저트 즐기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남는 공간 없이 잘 활용을 해서 

들어와서 주변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분위기도 아늑하니 좋았고

청결하게 잘 관리가 된 느낌입니다.

 

 

 

반대편으로 지나가는 다리도 있어서 지나가봤는데

살짝 무섭더라구요?!

위에서 아래를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층고가 높아서 뷰가 좋은 편인지라

뒷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뭐가 조명도 주광색이라 더 예뻐 보이는 느낌.

파주 대형카페 앤드테라스로 데이트 오시면

인생사진도 한장 찍어보세요!

 

 

 

카페가 어찌나 크던지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왔는데

한참 걸린것 같아요.

아이들이랑 함께 오기에도 좋고,

어른들과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프랜차이즈 카페도 좋지만, 

이렇게 안가본 카페 하나씩 가보는 재미도

쏠쏠한것 같아요.

특히나 저는 카페를 가면 대체적으로 노트북을

항상 가지고 가는 편인데

앤드테라스는 작업하기도 좋아 이후에도

몇번이나 재방문 했어요.

 

 

 

 

저는 살짝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사진이 어둡게 나왔는데, 낮에는 또 밝아서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일산 파주 대형카페 요즘 인기가 많아

어디 한번 가볼까 찾아보시는 분들 계신다면

앤드테라스 이곳도 꼭 참고하셔서 살펴보시길 바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