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파주 장어 맛집 폭풍장어본점 여기 정말 괜찮네

by 리콕이네 2022. 1. 7.
728x90

 

 

나이를 한살 더 먹은 기념으로다가 짝꿍과 함께 몸보신을 하러 다녀왔다.

요즘 다니고 있는 학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

규모가 정말 큰 곳이다.

한우천국과 폭풍장어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이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 장어를 

착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정보 함께 공유해본다.

 


폭풍장어 본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984

 

 

위의 사진을 보면 폭풍장어와 한우천국의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한우천국은 정육 식당이라서 상차림비가 따로 추가 되는 것 같다.

나는 장어 1kg, 비빔냉면, 내장탕, 음료수 이렇게 주문을 했다.

 

 

 

장어는 저 위의 크기로 세 덩어리가 나온다.

굉장히 크고 도톰하니 살이 좋다.

장어는 자칫 잘못하면 비린내가 나기 쉬운데

일단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좋았고

살이 많고 가격이 나쁘지 않았다.

둘이서 방문을 했는데, 가격 대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기본 반찬은 위와 같이 나온다.

가게 안쪽에는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언제든지 가져다가 먹을 수 있다.

장어 소스는 두가지가 나오는데 

그냥 달달한 맛과 매콤한 맛 두가지가 나온다.

두가지 모두 달달하니 맛이 좋다.

 

 

728x90

본격적으로 장어 굽기 시작!

숯불에 확 굽기 시작하니 노릇하게 굽기도 편하다.

장어는 집에서 먹기 힘든 음식 중 하나인데

생선 냄새 걱정할 필요도 없고

마음 편하게 구웠다.

 

 

 

물냉면은 날씨가 추워서 비빔냉면으로 주문을 했는데

이것도 정말 괜찮은 선택이었다.

양이 푸짐하고 과하게 맵지 않아서

장어 먹으면서 같이 먹으니 맛이 좋았다.

 

 

 

파주 장어 맛집으로 추천하는 폭풍장어는

대체적으로 양이 푸짐하게 잘 나오는 편이었다.

가족들끼리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다.

 

내장탕도 나왔는데, 이것 역시도 양이 정말 푸짐하게 잘 나왔다.

시원하고 진한 국물맛이 인상적이었다.

한국인이라면 다들 밥 먹을 때 따뜻한 국물 찾지 않나?!

내장탕은 국물이 정말 맛이 좋았다.

 

 

 

 

장어는 함께 나온 생강만 함께 올려서 먹어도 맛이 좋았고

함께 나왔던 김이랑 묵은지랑 같이 올려서 먹어도 좋았다.

맛이 깔끔하고 담백하고 장어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정말 맛이 좋았다.

파주 장어 맛집 알아보고 몸보신 해볼까 생각중이라면

폭풍장어 본점은 꼭 살펴봐야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