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서촌 맛집 추천, 또 생각나는 오는정쪽갈비

by 리콕이네 2020. 2. 5.
728x90

서촌 맛집 추천, 또 생각나는 오는정쪽갈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셨나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꼭 시작해봐야지 했었는데

매번 미루기만 하다가 드디어 시작했어요!

저의  소소한 일상과 맛집, 리뷰 등

솔직하게 작성해보도록 할께요!

 

 

오늘은 서촌 맛집 추천하는 곳

오는정쪽갈비 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더보기

오는정 쪽갈비

02-735-5718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22

영업시간

매일 13:00-23:00

 

 

친구랑 서촌 구경 갔다가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곳이에요.

어디로 갈지 미리 정하지 않고 주변에  계속 걸어다니면서 보다가

밖에서 쪽갈비를 맛있게 굽는 냄새에 이끌려 들어갔어요!

 

일요일 오전 시간이라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계속해서 들어오더라구요!

이런 쪽갈비를 먹어본게 정말 오랜만이였는데

고기에서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다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 편했어요!

 

 

 

 

초벌이 다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요.

 

먼저, 이렇게 기본찬들이  다양하게 나와요.

야채들이 신선하고, 반찬 종류도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서촌 맛집 추천하는 오는정쪽갈비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는 음식이기 때문에

친구들끼리 혹은 연인들끼리 방문하기도 좋은 곳인듯 싶어요!

 

 

 

 

오는정쪽갈비에서는 쪽갈비 뿐만 아니라 

초계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뻔한 냉면이 아니라 초계국수라니

맛이 정말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초계국수는 똑같이 

또 주문할 예정이랍니다.

 

 

 

 

쪽갈비와 함께 초계국수 등장!

저는 친구랑 둘이서 방문했는데요.

쪽갈비 2인분에  초계국수 하나 해서 같이 나눠먹으니

정말  배불렀어요!

참고로, 여자 둘이서 방문했을때 입니다+_+

 

 

 

 

짠, 오는정 쪽갈비 비쥬얼 보세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언뜻 보면 양이 부족한거 아닐까 싶은데

먹다보니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양념이 속안까지 잘 스며들어 있고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어요!

 

 

 

 

서촌 주변에 미술관으로 관람하러 오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은데요.

미술관 관람 하시고 난 다음에 

이렇게 맛집 투어 하시면 좋은 코스 아닐까 싶어요!

친구랑 이런 저런 말도  안하면서 열심히 쪽갈비  들어서 뜯으면서

맛있게 식사를 했네요!

 

 

 

 

야무지게 쌈까지 싸서 제대로 먹고 왔답니다.

저도 친구도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서촌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도 좋고

이곳 오는정쪽갈비 맛도 좋았어요~!

서촌 놀러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셔서

기분좋은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