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일산 백석역 고기 맛집 고기 품질이 남달랐던 백년식당

by 리콕이네 2022. 3. 3.
728x90

일산 이곳 저곳 맛집을 찾아보곤 하는데, 정말 좋은 품질의 고기를 맛보았던 백년식당을 적어본다.

요즘 기운이 없다보니 고기 보충을 하곤 하는데

근래 찾았던 곳 중에서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곳이다.

가게도 깔끔하고 고기도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괜찮아서 

백석역 근처 고기 생각난다면 백년식당으로 가지 않을까 싶다.

사진과 함께 자세히 적어본다.

 


백년식당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60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주차 가능

 

 

 

차를 가지고 밤운을 했는데 가게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간단하게 주차를 하고 입장을 했다.

내부로 들어오면 외관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공간이 넓고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는 편이다.

테이블 마다 넉넉하게 간격으로 두고 앉을 수 있어서 좋았다.

주말에 방문을 했는데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던지라 

조금 더 여유있는 식사가 가능했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더니 세팅을 되어 있어서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주문을 하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점도 좋았다.

식기도 종이 안에 포장이 되어 있어서 청결한 느낌이 들었고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이다.

고기집 치고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백년식당 일산본점 메뉴판

백년식당 메뉴판

 

 

고기 종류 및 부메뉴, 주류 및 음료는 위의 이미지를 보면

자세히 볼 수 있다.

가격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무난한 편이다.

 

 

 

테이블에 앉으니 소주잔에 이런 녹즙잔이 있었는데

야채를 갈아서 만든 쥬스라고 먼저 마시라고 주셨다.

건강 챙기는 이런 쥬스 정말 좋아하는데

기분좋게 한잔 쪼르르 마시고 식사를 시작했다.

 

 

728x90

 

반찬 종류도 다양하고, 김치,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잘 나와서

다양하게 섞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고기를 먹을 때는 야채도 더욱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야채, 김치 종류가 푸짐한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

 

 

 

드디어 주문한 고기 등장!

고기는 두툼한 스타일로 나오는데, 식감이 정말 좋았다.

굽기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틈틈이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고기만 먹기에는 살짝 아쉬워서 된장찌개도 같이 주문을 했다.

국물이 어찌나 시원하고 진한 국물이 맛있던지 정말 맛이 좋았다.

된장찌개도 꼭 같이 주문해서 먹어보는걸 추천하다.

 

 

 

 

고기도 먹기 좋은 크기로 다 썰어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고기 하나만 먹어봐도 고기 품질이 느껴지는데

백석동 고기 맛집으로 추천하는 백년식당은 다른 고기 종류도 맛이 기대되는 곳이다.

 

 

 

 

노릇하게 익혀서 야채 듬뿍 올려서 같이 먹으니 정말 맛이 좋았다.

포스팅 하면서도 다시 먹으러 가고 싶어지는 곳이다.

백석동 고기 맛집 찾아본다면 백년식당 꼭 기억하길 바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