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장고리뷰

간장게장 배달 믿음간장게장 믿고 주문할 수 있는 곳

by 리콕이네 2020. 4. 20.
728x90

간장게장 배달 믿음간장게장 믿고 주문할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문해서 먹어보았던 간장게장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간장게장 좋아하시나요?!

신선한 게장 하나만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울 수 있는데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먹어보고자 인터넷으로 주문해보았어요.

 

 

 

 

인터넷으로 주문해본적은 처음이었고,

어디에서 주문을 해야할지 몰라 많이 서치를 해보았는데요.

그중에서도 호평이 많이 있었던 믿음간장게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게장은 아무래도 신선하게 먹어야하는데

배송이 괜찮게 올지 살짝 불안했는데,

배송도 빠르게 오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팩도 함께 포장이 되어 있어서

상할 위험이 없이 배송이 되었어요.

안쪽에를 열어보니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과 활용법 등이 나와있는

종이가 함께 도착했습니다.

 

믿음간장게장에서는 간장게장 뿐만 아니라

새우장, 전복장, 낙지장 등 다양한 장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간장게장을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기에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볼 계획입니다.

 

 

 

 

제조일자는 언제인지 표면에 표시가 

되어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위에 써져있는것처럼 2~3일 동안 냉장보관 이후 

먹었습니다.

 

 

 

 

짠, 뚜껑을 열어보면

한번 더 안에 있는 국물들이 새어나오지 않도록

비닐봉지로 더 덮혀있었어요.

안쪽에는 간장게장과 간장이 한가득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간장 국물은 나중에

버터 밥 만들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버리지 않고 보관해두었다가 

반찬없거나 할때 밥이 쓱쓱 비벼서 먹었네요.

 

 

 

 

게를 한마리 먹기 위해 꺼내보았습니다.

크기가 굉장히 크고 안쪽에는 싱싱한 알이

한가득 들어가있어요.

안쪽까지 간장이 잘 스며들어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간장게장을 구입해본것은 처음이었는데

맛도 좋았고, 신선해서 앞으로 종종 이용할듯 싶어요.

배송도 빠르게 되었기 떄문에 

주변에 선물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집게를 이용하여 먹기 좋게 

게의 몸통을 나눠서 잘라보았습니다.

속살 가득 차있는거 보이죠?

다른 반찬 필요없이 게 한마리와 밥 한공기 뚝딱 했네요.

 

 

 

 

몸통은 어느정도 먹고 난 다음에는

게뚜껑을 먹어봐야죠!

안쪽에 게장 국물을 살짝 넣어준 다음

밥을 넣어서 쓱쓱 비벼줍니다.

 

 

 

 

뚜껑까지 쓱쓱 긁어서 먹어주면 

게장 맛있게 먹기 끝!

야무지게 게 한마리 끝냈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용.

다른 간장게장 배달하는곳과 비교해보아도

전혀 비싸지 않고 맛이 일단 맛있었던 곳이라

믿음간장게장 마음에 들었네요.

혹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보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먹었던 이곳도 함께 참고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