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장고리뷰

닭가슴살 추천 바디나인으로 다가오는 여름 준비 시작

by 리콕이네 2020. 4. 30.
728x90

닭가슴살 추천 바디나인으로 다가오는 여름 준비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가탄신일이네요.

하루 하루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보니 

오늘은 공휴일인지도 모르고 있다가 지금 알았어요.

오늘도 저는 열심히 포스팅으로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부터 먹기 시작한

닭가슴살 추천하는 제품 바디나인을 소개해드릴게요.

겨울동안 붙은 살들이 슬슬 신경쓰이더라고요.

운동도 하면서 식단관리도 시작해야겠구나 싶어서 

알아보다가 구입한 제품이에요.

 

 

 

 

요즘은 닭가슴살 제품들 종류가 정말 많아서

어느 브랜드 제품으로 먹어볼까 

구입전에 고민이 많이 있었는데요.

제가 선택한 바디나인 제품은 가격도 괜찮고

다양한 스타일로 맛볼 수 있어서 관심이 갔어요.

 

 

 

실제 구입하고 드신 분들 후기도 구입전에

꼼꼼하게 살펴보았는데, 좋은 평들이 많이 보여서

믿고 구매해보았습니다.

 

배송도 빠른 편이었고,

아이스팩이 함께 담겨져 있어서

안전하게 배송 되었어요.

 

 

 

 

닭가슴살 하나로 이렇게 다양한 종류를 만들어 낼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종류가 다양했어요.

이것 저것 다 맛보고 싶어서 여러가지 주문을 해보았는데

일단 맛이 좋고, 먹었을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운동을 하는 만큼이나 식단관리가 매우 중요한데요.

맛이 좋아서 자꾸 술안주 같은 느낌 ㅋㅋ

자제 해야죠!

 

일단 맛있어서 주변에도 많이 추천해줬네요.

요즘 군살이 많이 쪄서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이번에는 꼭 식단관리까지 잘 신경써서

여름에 핫한 몸매가 되고 싶네요.

 

 

 

 

 

닭가슴살 하나 양이 매우 적어보이는데

단백질이라 그런지 마시는 음료 이런것보다

확연하게 포만감이 들고

운동 후 몸에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꼭 챙겨 먹게 되는것 같아요.

 

 

 

 

 

 

 

 

닭가슴살 형태 뿐만 아니라

위의 사진 처럼 소시지 형태로 되어 있는 닭가슴살도 있는데요.

너무 허기지는 오후에는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는데 식감도 좋고,맛도 좋아요.

모양은 소시지 모양이지만, 

소시지처럼 짭쪼름 하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총 12가지의 맛이 왔습니다.

이렇게 다 놓고 보니 꽤 다양하죠?

냉동실에 넣어두고

그때 그때 골라서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아래 사진들은 제가 실제로 집에서 먹을때

찍어본 사진이에요.

 

 

 

 

 

 

요즘따라 시원한 커피가 땡기는데요.

이렇게 아침으로 닭가슴살 하나

과일 조금 

커피 한잔 이렇게 먹고 나면

오전 내내 배가 고프지 않고 든든합니다!

 

 

 

 

 

샐러리, 계란, 토마토, 닭가슴살, 커피

이렇게 먹은 날도 있어요.

계란이랑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적게 먹는데에 집중하기 보다는 어떤것을 먹었느냐에 

집중해서 먹어봐았습니다.

 

 

 

 

 

맛없는 다이어트 식단보다는

건강하면서 맛있게 식단관리를 하고 싶었는데,

양도 괜찮고 맛있게 

요리해서 먹어보았네요.

 

 

 

 

 

소시지처럼 생긴 닭가슴살과 

계란 스크램블로 만들어서 먹었더니

이렇게도 꽤 맛있는 조합이였습니다.

이래 먹어보고 저래 먹어보고 맛있네요!

식단관리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운동과 병행해봐야겠어요.

저처럼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면서

식단관리를 위해 닭가슴살 알아보신다면

바디나인 이 제품도 함께 참고하셔서 알아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