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합정 샐러드 맛집 샐러드컴퍼니 속이 편안한 클린 푸드가 땡길때

by 리콕이네 2020. 6. 17.
728x90

합정 샐러드 맛집 샐러드컴퍼니 속이 편안한 클린 푸드가 땡길때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블로그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꿀같은 휴무가 순식간에 지나가고 

다시 업무의 시작이네요.

오늘도 화이팅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친구와 함께 합정역 근처에 있는

샐러드 맛집 샐러드컴퍼니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건강식을 위해 혹은 다이어트 식사를 위해

샐러드 판매하는 곳을 알아보신다면

이곳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듯 합니다.

 

 

 

 

 

샐러드컴퍼니

 

서울 마포구 독막로9길 27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친구랑 홍대입구역 근처에서 만났는데요.

오랜만에 샐러드 음식을 먹어볼까 하고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홍대에서는 좀 걸어와야하지만

합정역이나 성수역에서 오시면

조금 더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샐러드 컴퍼니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샐러드는 맛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요즘은 맛도 좋으면서 식감이 좋은 샐러드 판매하는 곳들이

많이 생겨서 조금 더 편안하게 먹기 좋은 곳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피자 파스타 이런 느끼한 스타일 음식을 좋아하곤 하지만

가끔은 속이 편안해지는 이런 클린 푸드를 찾게 되는것 같아요.

 

 

 

음식을 주문하고 올라오니

이렇게 예쁜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평일 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지 않고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혼자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사람들이 계속해서 들어오더라고요.

 

 

 

샐러드만 먹기에는 살짝 아쉬워서

샌드위치랑 같이 주문했는데

속이 푸짐해서 좋았어요.

 

샐러드에 들어간 재료들이 신선하고

양도 꽤 잘 나와서 샐러드+샌드위치

조합으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가끔은 나 요즘 너무 많이 먹나?

하는 죄책감이 들때

이런 클린 푸드 먹으면 괜히 죄책감이 덜어지는 기분.

다들 공감하시나요?!ㅋㅋ

 

특히 샐러드 안에 들어가있는 연어와 아보카도가 

맛이 정말 좋았어요.

또 샐러드 한그릇 먹고 싶어지네요!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신선해서 괜찮았어요.

속이 편안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 싶거나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 샐러드 맛집을

알아보신다면 합정 샐러드 맛집 추천하는

샐러드컴퍼니 참고하세요!

 

수요일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길

응원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