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가로수길 데이트 맛집 벌써 여러번 방문한 사루비아

by 리콕이네 2021. 9. 24.
728x90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얼마 전에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루비아를

다녀왔는데요. 방문할 때마다 항상 맛있게 식사를 하고 와서

기분이 좋은 곳이에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많이 소개해줬을 만큼

맛이 자신 있는 곳인데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사루비아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57

 

영업시간

금/토요일 12:00-24:00

월화수목일요일 12:00-23:00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가로수길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하는 사루비아는

신사동 가로수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인 골목이 아닌 살짝 안쪽에 위치하고 있음에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에요.

간단한 브런치부터 식사, 와인까지

모두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인데

메뉴 하나하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위의 사진은 런치 시간에 방문하면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판이에요.

메뉴 종류와 가격대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런치 시간에도 이렇게나 사람들이 많을 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방문해서

식사하기 좋은 곳이더라고요.

빈티지한 아이템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더욱 멋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가로수길에 일하고 있는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만났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제가 단골이 되어 버렸네요.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더라고요 ㅎㅎ

 

먼저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나면

식전 빵이 나와요. 

식전 빵도 어찌나 부드럽고 맛있던지

따뜻하게 구워져서 나오는데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함께 주문한 샐러드예요.

개인적으로 샐러드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굉장히 신선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이런 샐러드는 와인이랑 함께 즐겨도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아요.

 

 

 

 

파스타도 빠질 수 없죠.

샐러드와 함께 먹을 파스타도 같이 주문을 합니다.

사진 속 방문한 날 외에도

지난 주말에 방문했을 때에는

리소토를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사진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어 지네요.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ㅎㅎ

저나 친구나 워낙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밥 종류도 하나 먹어야 하지 않겠냐며

밥도 같이 주문을 했는데요.

마늘향이 가득 나면서 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간단하게 브런치 먹자고 만났지만

푸짐하게 먹는 그 자체! ㅋㅋ

메뉴 3개 필수입니다!

요즘은 좀 적게 먹으려고 노력 중인데

이때만 해도 참 잘 먹었네요.

 

 

 

가로수길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하는 사루비아는

사실 메뉴들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실제로 맛보시면 공감하실 거예요.

메뉴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고 

메뉴 하나하나 맛이 어찌나 맛있던지.

또 재방문하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오랜만에 친구도 만나서 수다도 떨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맛있는 식사 하고 왔네요.

신사동 가로수길 데이트 맛집 실패하지 

않고자 하신다면 사루비아를 기억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