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오라방 나의 최애 단골집

by 리콕이네 2021. 9. 23.
728x90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월요일 같은 목요일을 보냈어요.

어찌나 정신없는 하루였는지

하루가 노곤 노곤하네요.

마스크팩 하나 얼굴에 올리고 포스팅 적어봐요.

 

제주도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주목하셔야 하는 곳이에요.

처음 방문하고 너무 맛있었던지라

벌써 몇번을 방문했는지 몰라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5위안에 손꼽을만큼 맛있었던 곳이에요.

 

 

 


오라방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39 1층

영업시간

매일 18:00-02:00 연중무휴

 

 

위의 사진들은 오라방 신사점 메뉴판입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에도 좋고, 

술 한잔 즐면서 먹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가게는 아담한 사이즈였지만, 

찾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에요.

신사동 뿐만 아니라 망원동에서 생겼더라고요.

먼저 자리에 앉으면 위와 같이 반찬을 세팅해줍니다.

 

 

 

 

두부, 양파절임, 부추, 김치 

이렇게 네가지가 나오는데, 

반찬도 어찌나 맛있는지 몰라요.

부두랑 김치, 부추를 함께 먹으면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두부위에 김치 올려서 야무지게 먹어봅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서부터 반주 시작일듯 해요

 

 

 

 

제주도 음식 하면 고기국수를 빼놓을수가 없잖아요.

고기국수를 주문했어요.

진한 국물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어설프게 따라만든 음식 느낌이 아니라

진짜 제주도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제주도 음식 하면 향이 강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것 같은데요. 

고기국수는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메뉴라서 추천해드려요!

면발 위에 고기까지 올려서 먹었네요.

함께 들어가 있는 고기도 어찌나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는지 몰라요.

 

 

 

 

이 메뉴는 제주창도름순대 라는 메뉴인데요.

막창 순대에요!

창도름<-이게 바로 막창의 제주도 방언이라고 해요.

제주산 돼지고기와 선지, 당면, 찹쌀 등등

다양한 재료을 기계를 쓰지 않고 손으로 채워 만든 수제 순대라고 해요.

 

 

 

 

평소 순대도 좋아하기도 하고 어떤 맛일지

호기심에 주문을 했는데, 

흔하게 맛볼 수 있는 순대 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막창 순대라서 그런지 겉이 굉장히 쫄깃한데

또 안쪽은 굉장히 부드럽고 식감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어딜가나 맛볼 수 있는 메뉴 보다는

이 가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을 좋아하는데

오라방에서 주문한 메뉴는 

메뉴 하나 하나 어찌나 깊은 맛이 느껴지던지

저처럼 한번 맛을 보고 단골이 많이 생긴듯 싶어요.

 

 

 

 

다음으로 가장 메인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돔베고기를 주문했어요.

돔베고기 하면 제주도 음식 중 대표 음식 아닐까 싶은데요.

고기가 어찌나 푹 익혀서 나오는지

굉장히 부드럽고,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감탄을 했어요.

 

 

 

 

고기가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 들었고

살코기만 있는것이 아니라

비계랑 잘 섞여 있어서 더 식감이 좋더라고요.

고기도 사장님께서 굉장히 신경쓴 느낌이 들었어요.

 

 

 

 

돔베고기를 주문하면 접작뼈국이 함께 나오는데

이 국물이 또 정말 일품이에요.

시원 칼칼한 이 국물맛이 정말 어찌나 맛있던지

이것만 따로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메뉴 하나 하나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메뉴 자체가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전혀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문했던 메뉴 말고도 다른 메뉴들 맛도 

궁금해서 이후도 몇번 방문했는데, 다른 메뉴들도

전부 다 성공이었네요.

 

 

 

실패 없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알아보신다면

제주도 향토 음식 제대로 하는 오라방 한번

맛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목요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마음도 몸도 편안한 저녁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