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해오름식당

by 리콕이네 2021. 9. 16.
728x90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제주도에 놀러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
바로 흑돼지 아닐까 싶은데요.
제주도 여행 갔을 때 열심히 서치를 해서
발견한 곳이에요. 고기도 굉장히 신선하고
맛이 좋았었던지라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려요!



해오름식당

064-744-0367
제주 제주시 오일장서길 21
영업시간
매일 10:30-22:30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좌석이 많이 있었어요.
좌석은 앉아서 먹는 테이블로 되어 있더라고요.
편한 자리로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방송에도 많이 소개된 맛집이더라고요.
맛이 정말 기대되는 곳이었어요.




기본찬들이 나옵니다.
반찬들도 굉장히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반찬 가짓수도 꽤나
다양했어요. 많이 배고픈 상태에서 방문했던지라
반찬부터 먹기 시작했네요 ㅎㅎ




흑돼지를 주문하면 이렇게 꼬치로 나오는데요.
야채들도 함께 꽂혀서 나오더라고요.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게 나오고
구운 야채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한번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간단하게 구워서 먹으면 돼요.
제주 해오름식당은 대부분 흑돼지를
먹으러 방문하시는 분들인데요.
흑돼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기 종류도
먹을 수 있어서 부족하신 분들은
섞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고기에 대해서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고기가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또 굉장히 쫄깃하고 식감이 좋아서
흑돼지 맛집으로 잘 찾아왔구나 싶더라고요.

여행 가면 즐거운 묘미가 바로
이 맛집 투어 아닐까 싶은데요.
새로운 곳에 가보는 걸 좋아하는 저한테는
이곳 또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돼지껍질 메뉴도 있어서 같이 주문했는데,
매콤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고기와 함께 나온 야채들도 굉장히 신선해서
맛있게 쌈을 싸서 먹었네요.




전체적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날씨가 선선해져서
제주도 놀러 가 볼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곳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해오름식당도 기억하세요!




이걸로 끝이 아니에요.
한국인이라면 뜨끈한 국물 요리 하나쯤은
있어야 하잖아요. 흑돼지와 함께
먹을 국도 주문을 했습니다.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 가장 마지막 날에 들리셔도 좋고
공항 가기 전에 들려서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당도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올 수 있었네요.
포스팅하면서도 또 제주도 놀러 가고 싶어 지네요.
다들 목요일 남은 시간도 화이팅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