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제주 서귀포 맛집 벌써 두번째 방문한 오가네전복설렁탕

by 리콕이네 2021. 3. 28.
728x90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제주도 여행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갔었을 때 맛있게 먹고 온 

오가네 전복 설랑탕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친구 추천으로 방문 했다가 그 이후에 제주도 방문했을 때

또 들렸을 만큼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신선한 물회랑 설렁탕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곳

오가네전복설랑탕을 소개해드립니다.

 


 

오가네전복설렁탕

 

064-738-9295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동로 7738

영업시간

매일 08:00-20:00

첫째, 세째주 화요일 휴무

 

 

처음에 이름만 보고 오잉?!

설렁탕과 물회라니 신기한 조합이라고 생각했던 곳이에요.

가격만 보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나온 음식의 퀄리티를 보시면 전혀 가격이 아깝지 않을만큼 잘 나와요.

 

아침 8시부터 오픈을 하기 때문에

아침 일찍 첫 식사를 하기에도 좋아요.

주차 공간이 있어서 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걱정없어요.

 

 

 

이렇게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었어요.

여럿이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세트 메뉴로

함께 드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제주 서귀포 맛집으로 추천하는 오가네전복설렁탕 같은 경우

좌식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테이블이 꽤 많았는데요.

시간이 지나니깐 한두명씩 사람들이 오더니

나중에는 거의 만석처럼 차더라고요.

식사 시간이 오면 사람들이 많을듯 싶어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 찬을 세팅해주세요.

김치, 젓갈, 쌈장, 고추 이렇게 나옵니다.

반찬들도 일단 맛이 좋아요.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

 

 

 

저는 전복설렁탕, 전복물회냉면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이렇게 죽이 나옵니다.

부드럽고,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메뉴에요.

 

 

 

짠, 음식 비주얼 보세요.

여기 다녀온 이후에 인스타그램에도 올렸었는데,

주변에 문의가 많았던 곳이에요.

신선한 해산물이 아낌없이 들어가요.

물회만 먹었다면 찬음식이라 속이 차가운듯한 느낌이 들었을텐데,

따뜻한 설렁탕 국물로 따뜻하게 해주니 좋더라고요.

이렇게 물회랑 설렁탕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은

여기뿐이지 않을까 싶어요.

 

 

 

 

물회 비주얼 좀 보세요.

진짜 전복, 오징어, 멍게, 새우 등등

신선한 해산물과 안에는 묵도 들어있어요.

시큼새콤한 국물과 함께 먹으면 어찌나 식감이 좋던지

원래도 물회를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설렁탕은 전복, 솥밥 다 따로 나오는데요.

전복은 설렁탕에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음식 하나 하나 맛도 좋을뿐 아니라 

재료가 굉장히 신선해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던 곳이에요.

돈이 전혀 아깝지 않고 

한끼 제대로 식사 잘 했다 라는 느낌을 받았던 곳입니다.

 

 

 

 

이렇게 설렁탕 안으로 전복을 넣어줍니다.

물회로 시원한 국물맛을 느꼈다면

설렁탕은 속이 따뜻해지면서 든든해지는 느낌을

느낄 수 있었어요.

국물맛이 어찌나 맛있던지

하나도 남기지 않고 싹다 먹고 왔던 곳입니다.

 

 

 

둘 가지 메뉴 모두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잖아요.

이때 처음 먹어보고 그 이후로 방문했을때도 

여전히 맛이 좋았어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설렁탕안에 밥까지 넣어서 야무지게 먹고 왔네요.

진한 국물맛 강추 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제주 서귀포 맛집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오가네전복설렁탕

이곳도 함께 참고하셔서 알아보세요~!

 

 

 

가게 한쪽에는 빈티지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많은 연예인 사인들이 있었어요.

갈때마다 맛이 좋아서 

주변에도 많이 추천한 곳이에요.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되신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