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파주 프로방스 한정식 고향집 시골밥상 나는 별로였던 곳

by 리콕이네 2021. 3. 9.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버지 생신 기념으로 선물도 살겸
파주 아울렛을 들렸다가 방문한 곳이에요.
주말이라 그런지 근처 음식점에 사람이 많더라고요.
한정식이면 맛도 무난하고 괜찮겠다 싶어서
방문했어요!



위치가 파주 헤이리마을, 프로방스랑 가까워서
근처 오셨다가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위치가 살짝 애매하기 때문에 대부분 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었는데,
주차 공간도 넉넉하게 이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메뉴는 딱 3가지가 있는데요!
고향특정식, 고향정식, 고향밥상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추가될수록 비용이 추가되요.
황태구이와 더덕구이가 있는데
고향정식으로 두개 주문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나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1층 2층 이렇게 좌석이 넉넉하게
있었는데 제가 이용했던 곳은 2층이었어요.
한정식은 아무래도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도 않고 괜찮겠구나 싶더라고요.
자리에 앉으니 바로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반찬 가지수가 정말 많아요. 테이블이
가득 차게 나오더라고요.
반찬수는 많지만, 음식은 맛은...?
황태구이, 더덕구이는 만든지 오래된 듯
살짝 퍽퍽하고 식었고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는 2층 식당 내부에
보이는데, 전자렌지로 조기를 돌리고 있더라고요.
반찬수는 많지만 먹을게 별로 없는 느낌...?




한정식집 가면 보통 솥밥이 나오곤 하는데
이곳은 주말에 손님이 많아 솥밥은 안된다고
그러더라고요. 너무 손님이 많아 바쁘다보니
직원들도 불친절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직원분에 새로오신 분이 있으신것 같은데
다른 직원 두명이 엄청 뭐라고 하시더라고요.
같이 일하는 사람 흉 보는 것도 너무
보기 안좋았어요. 2층에서 높으신 분 같은데
결국 다른 신입 같은 직원은 내려가라 그래서
1층으로 내려가서 일하시는데
눈치도 엄청 보시고, 밥도 맛이 그냥 그런데
너 불편했네요.



사진만 보면 음식 가지수가 많아서 맛있어
보일 수 있지만, 전 재방문 의사 없어요.
여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더욱 잘 나오는 곳들도
많아요. 그냥 근처 파주 프로방스나
파주 헤이리마을 오셨다가 그냥 한번
들리는 정도 아닐까 싶네요.
혹시라도 오시는 분이라면 제일 저렴한
고향밥상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아버지 생신으로 밥 사드리려고 나왔는데
많이 아쉬었던 곳이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