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제주공항근처 맛집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맛보다

by 리콕이네 2020. 9. 7.
728x90

제주공항근처 맛집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맛보다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다시 한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비까지 내리는 월요일이라 더욱 피곤한 하루이지만,

다가오는 주말을 기다리며 

오늘 하루도 힘내봅니다.

 

오늘은 제가 제주도 갔을때 방문했던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김만복 김밥 본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제주 김만복은 이제 서울에도 많이 생겼는데요.

저는 서울에서는 먹어보지 못하고,

제주도 방문한김에 먹으러 가봤어요.

공항 근처에서 렌트카를 빌린다음

바로 방문한 곳이에요.

 

제가 먼저 제주도에 도착하고 친구가 밤에 도착하기로 했기에

혼밥을 하기 위해 방문한 곳입니다.

사진으로는 많이 보았는데 실제로 방문해보니

공간도 정말 크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었어요.

 

 

 

겉에서 보는것보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더욱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먹고 싶었던 메뉴가 많이 있었는데

김밥이랑 우동을 먹기로 했습니다.

 

만복이네 김밥

통전복우동순한맛

이렇게 주문했어요.

 

 

 

포스기로 주문을 하고 

안쪽에서 먹는 방식이에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짠, 음식 등장

정갈하게 잘 나오죵

평소 김밥 종류를 정말 좋아하는데

김만복 김밥은 이렇게 네모 모양이에요.

국물 요리도 같이 주문한 우동에는

튼실한 전복이 같이 들어가있어요.

 

 

 


김밥 메뉴를 먹으면서 우동도 함께 먹기 좋더라고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국물맛이 좋았어요.

 

 

짠, 김밥 등장!

네모 모양 너무 귀엽죠?

가운데는 도톰한 계란이 들어가서 더욱 부드럽고 맛이 좋더라고요.

속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는 김밥은 아니지만,

양이 은근 많고 맛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신메뉴 개발중인가봐요.

맛을 보라고 주신 차와 빵도 맛이 좋았습니다.

 

제주공항근처 맛집 알아보시고

비행기 타기전에 식사를 하거나

도착하자마자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 알아보신다면

이곳 김만복김밥 본점 추천해요!

 

 

 

메뉴 두개 먹어서 총 15,000원 나왔어요.

가격이 완전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퀄리티로 잘 나왔어요.

맛있게 먹고 숙소 체크인 하러 갔답니다.

혼밥 하기에도 부담없는 곳이라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