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가로수길 데이트장소 르포트13 맛도 분위기도 좋았던 곳

by 리콕이네 2020. 7. 22.
728x90

가로수길 데이트장소 르포트13 맛도 분위기도 좋았던 곳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비가 오는 수요일이네요.

이번주도 시간이 훌훌 잘 흘러가는것 같아요.

하루 하루 정신없이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몇번이나 방문했던 곳인데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던지라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르포트13

 

02-3444-1533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3-13

영업시간

매일 11:30-00:00

 

 

가로수길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르포트13은

신사동 가로수길 메인 골목에서 살짝 안으로

들어와야하는데요.

위치가 찾기 쉬운 곳이에요.

시끄러운 술집이 모여있는 곳이 아니라

조금 조용하게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낮에는 브런치 겸 식사를 하기 좋고

저녁에는 술 한잔 하면서 식사를 하기 좋은 곳이더라고요.

음식 메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메뉴가 아니기 때문에

친구들끼리 혹은 연인들끼리 오기에도 좋은 곳이었어요.

 

 

 

 

르포트13에서는 오늘의 수산시장, 오늘의 요리

이렇게 벽면에 써져있었어요.

신선한 메뉴와 가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답니다.

 

 

 

내부 공간은 굉장히 넓은 편이에요.

다닥다닥 붙어서 식사를 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또 너무 시끄러운 음식점은 대화를 하기 어려움이 있는데

이곳 가로수길 데이트장소 추천하는 르포트13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가 있는 부분만 메뉴판을 찍어보았어요.

대략적으로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음식 플레이팅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일단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감바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르포트13에는 해산물이 들어간 메뉴들이 많이 있었는데

재료가 신선해서 그런지 맛도 좋았습니다.

새우도 탱글탱글하니 맛이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친구와 저녁에 만났는데, 

빅웨이브 맥주 한잔 했어요.

빅웨이브 맥주 정말 맛있는데,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거든요.

그런데 르포트13에 딱 있더라고요?

감바스는 뭔가 술안주로 먹으면 좋게 생겼는데,

빅웨이브와 함께 홀짝 홀짝 마셨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둘 나왔어요.

사진 보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맛이 어설프게 하는 요리가 아닌

진짜 제대로 하는 집이더라고요.

저 뿐만 아니라 함께 같이 방문한 친구도 맛있다며

칭찬한 곳이에요!

 

 

 

양념이 쏙 베어있던 파스타는 정말 꿀맛이었네요.

이때 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또 방문했는데

그때도 맛이 정말 좋았어요.

갈때마다 한결같이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신사동 가로수길은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방문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맛도 분위기도 좋은 곳으로 알아보신다면

르포트13 이곳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