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청담동 핫플레이스 덕후선생 벌써 두번째 방문한 곳

by 리콕이네 2020. 8. 31.
728x90

청담동 핫플레이스 덕후선생 벌써 두 번째 방문한 곳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월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무더위가 계속 이어지다가 오랜만에

신선한 바람이 솔솔 부네요.

가을이 오는구나 싶은 날입니다.

 

오늘은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추천해드리는 

덕후선생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친구 소개로 방문한 이후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또 방문한 곳입니다.

 

 

압구정 로데오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꽤나 일찍 전화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 자리는 없었고

바 테이블만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 공간은 바 형식으로 되어 있는 곳과

테이블 좌석으로 나눠져 있어요.

오픈 키친이라 정신없이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중식 하면 투박할 수 있는데

이곳 덕후선생은 리얼 중국에서 먹는 맛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바 자리에 앉았어요.

냅킨 위에도 귀여운 오리 장식이 있었어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썼구나 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위의 사진은 음식 메뉴판입니다.

제가 먹었던 메뉴가 있던 부분만 사진으로 찍어보았어요.

종류가 나름 꽤 다양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술 메뉴판은 이렇게 귀엽게 있더라고요.

와인도 함께 즐기기 위해 주문했어요.

 

 

 

음식 양은 많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는 것이 좋아요.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중식보다는

독특한 메뉴들이 많아서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이 있는 곳입니다.

 

 

음식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나오고

맛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단점이라고 하면 양이 조금씩 나오기 때문에

여러 가지 주문을 하다 보면 가격이 꽤 나올 수 있어요.

 

 

 

중식이랑 와인이 잘 어울릴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궁합이 괜찮더라고요.

와인은 좀 캐주얼한 맛이라

큰 기대를 하면 실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청담동 핫플레이스에서는 북경오리도 맛볼 수 있는데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야지만 먹을 수 있어요.

반마리, 한 마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일단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개인적으로 데이트 장소로 정말 추천하는 곳이에요.

사람들이 꽤 많지만 그래도 조용하게

분위기를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더라고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던 멘보샤입니다.

양도 꽤 많이 나오는데

식사를 하다가 중간에 같이 먹어도 좋았어요.

 

 

 

고량주 종류도 판매하고 있는데

함께 같이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음식 플레이팅도 예쁘고

그릇 식기들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음식 비주얼만 좋은 인스타 맛집이 아닌

진짜 제대로 된 중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에요.

 

 

 

메뉴 하나하나 너무 만족스러워서

덕후선생 다녀온 이후 주변에도 많이 추천했네요.

청담동 핫플레이스 맛집을 알아보신다면

덕후선생도 함께 알아보시길 추천합니다.

 

다들 월요일 남은 오후도 화이팅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