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가로수길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스킬렛 스테이크하우스

by 리콕이네 2021. 9. 25.
728x90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침부터 날씨가 우중충한 하루네요.

집에서 빈둥빈둥 쉬면서

밀린 집안일 하다가 

카페에 와서 커피 한잔 하면서 포스팅 적어봐요.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스킬렛 스테이크하우스 소개해드립니다!

 

 

 

 

 

 


 

스킬렛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161길 57

영업시간

평일 & 토요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일요일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신사동 가로수길은 친구들과 약속으로도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

이곳은 지나가면서 자주 보다가 드디어 다녀온 곳이에요.

신구 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로수길 오면서 방문하기 편한 위치입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먹었던 메뉴 위주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대략적인 메뉴 및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메뉴판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평일 낮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많지 않고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매우 감각적으로 잘 되어 있어서

데이트장소로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스테이크 하면 맛은 있지만,

가격이 좀 나가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먼저 드실텐데요.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리는

스킬렛 스테이크하우스는 가격 부담은 살짝 줄이면서

푸짐하게 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먼저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기본 테이블 세팅을 도와주십니다.

 

 

 

꼭 음식점을 가도 샐러드가 있으면

주문을 하는 편인데요.

뭔가 속이 더부룩하지 않으면서

함께 먹기 좋더라고요.

또 신선한 채소를 최대한 많이 챙겨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샐러드 역시나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샐러드 먹는데 파스타가 빠질 수 없지 않겠습니까?!?!ㅋㅋ

꾸덕한 크림맛을 느낄 수 있는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파스타도 함께 주문을 했어요.

너무 묽은 파스타 소스는 맛이 없는데,

농도도 적당하니 딱 제가 원하는 느낌의 파스타 등장!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기 때문에

먼저 주문한 파스타와 샐러드 먼저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음식 가격대도 괜찮은데,

음식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게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네요.

 

신사동 가로수길은 아무래도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데이트 하러 오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맛도 분위기도 좋아서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스테이크 등장!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고기 굽기도 제가 원했던 미디움으로 딱 알맞게 

나오고 사이드에 구운 야채들이 함께 나왔는데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둘이 방문해서 보통 이 정도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ㅎㅎ

둘이서 방문했는데 정말 푸짐 그자체 

맛도 좋고 양도 넉넉해서

여유롭게 식사 하기 좋았네요.

 

 

 

시끌벅적한 공간이 아니라서 

조용하게 대화하면서 식사를 하기에도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식사를 할 때 너무 북적거리고

시끄러우면 다음에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다소 떨어지는데요 ㅠㅠ

 

 

 

가로수길 스테이크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하는

스킬렛 스테이크 하우스는 

차분하게 대화도 하면서 식사를 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가로수길에는 워낙 맛집이 많아서

방문할때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 많으실 수 있는데요.

맛도 분위기도 만족스러웠던

스킬렛 스테이크하우스 함께 알아보세요~!

 

 

 

주변 친구들에게도 많이 추천했을만큼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던 곳이에요.

가로수길 방문을 앞두신 분들은 

기억해두셨다가 드셔보세요!

 

벌써 9월 마지막주 주말이네요.

시간은 왜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건지 ㅠ

이번주는 몸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사실 많이 힘들었거든요.

이번 주말은 건강 회복도 하면서 푹 쉬어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