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이태원 고기 맛집, 냉동삼겹살로 유명한 나리의집

by 리콕이네 2020. 2. 24.
728x90

이태원 고기 맛집, 냉동삼겹살로 유명한 나리의집

 

 

평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면

왜 유명한지 직접 가봐야지 직성이 풀리는 성격인데요.

이태원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기도 해요!

 

이태원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나리의집은

워낙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이미 방문해보신 분들이 많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또 아직 안가보신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립니다.

 

 

 

 

나리의집

 

tel. 02-793-4860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5

영업시간 

월-토요일 14:00-02:30

일요일 16:00-02:3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명절휴무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이렇게나 인기가 많은 곳인지 몰랐어요.

글쎄 웨이팅이 한가득.

도착하자마자 번호표를 받고 하염없이 기다렸어요.

대략 1시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화려하지도 않은 외관에

냉동 삼겹살이라는데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는것일까?

정말 궁금했던 곳이기도 해요!

한참을 기다린 다음 들어갈 수 있었어요!

 

 

 

 

사람들도 정말 많고, 

일하시는 이모님들도 굉장히 많이 바빠 보였어요!

 

메뉴 종류는 굉장히 심플해요

무조건 삼겹살을 먹어야합니다.

그리고 찌개 종류 추천!

 

 

 

 

밑반찬은 굉장히 심플해요.

삼겹살도 냉동인데 굉장히 얇은 느낌이에요.

가게 전체가 모두 삼겹살만 먹어서 그런지

바닥이 매우 미끄러우니 

다들 조심하세요 ㅋㅋㅋ

삼겹살을 열심히 구워봅시다!

 

음식을 다들 삼겹살만 먹는게 아니라 술도 한잔

하면서 먹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천천히 나가게 

되고 그러다보니 웨이팅이 길어지는거 아닐까 싶어요!

 

 

 

 

 

삼겹살이 맛이 없을수가 없죠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요.

쌈이랑 싸서 열심히 먹었네요.

 

정말 맛있어서 단골들이 많이 생겨나는것 같아요.

이번에 친구들과 다녀오고

이후에 또 다른 친구가 와보고 싶다고 해서

그때 한번 오고 저는 그 이후로는 사실 안가요.

맛은 정말 좋은데, 그 긴 웨이팅을 기다릴 자신이 없어요.

저처럼 기다리는것이 힘들다면

사람이 없는 식사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시거나

정말 일찍 와서 웨이팅 줄을 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따뜻한 국물요리 찌개까지 주문해서 먹으니

삼겹살이 더 잘 들어갔던것 같아요.

맥주, 소주 한잔 하면서 친구들과 한잔 했는데

기분좋은 식사하고 올 수 있었어요.

가게 안에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엄청 시끄러워요!

이부분 감안하시고 방문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