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도산공원 맛집, 실패없는 맛집을 찾고 싶다면 도쿄등심

by 리콕이네 2020. 2. 25.
728x90

도산공원 맛집, 실패없는 맛집을 찾고 싶다면 도쿄등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이렇게 흘러가네요.

비까지 와서 더 쳐지는 날이지만,

다가오는 주말을 기다리며

오늘 하루도 열심히 끄적거려봅니다.

 

오늘은 도산공원 맛집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맛도 분위기까지 좋았던 도쿄등심을 소개해드릴께요!

데이트장소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더욱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도쿄등심 압구정점

 

tel.  02-547-2260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9 스타크빌딩 3층

영업시간

월화수목일 11:00-23:00

금토 11:00-02:00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도쿄등심은 여러 체인이 많이 있는데요.

잠실점에서도 먹어보고 청담점에도 먹어봤기 때문에

맛에 대한 의심이 전혀 없이 방문한 곳이에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외국계 회사에서 회식으로 방문했더라구요.

고기도 맛이 좋고, 와인 한잔 즐기기 좋은 메뉴이기 때문에

회식장소로도 많이 찾는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깔끔한 음식 구성으로

데이트장소로도 좋고, 

어른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였어요!

 

 

 

 

단품으로도 먹을 수 있지만 

저는 도쿄등심 스페셜A 코스로 주문했어요!

에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쭉 코스 형태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분위기만 좋은것이 아니라 

음식 플레이팅도 깔끔하게 나오고

순서대로 차분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더라구요.

 

또, 시끄럽지 않기 때문에 차분하게 이야기 하면서 먹을 수 있어요.

고기까지 모두 구워주기 때문에 

어른들과의 식사자리도 좋고,

상대방에게 조금 더 집중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것 같아요!

 

 

 

나오는 해산물과 야채들은 매우 신선해서 

먹는 시감이 좋았어요.

제가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크래커에 연어랑 아보카도 양파를 함께

올려서 먹으니 

캬~ 정말 꿀맛이 따로 없었네요!

 

 

 

 

 

위의 메뉴는 파절임이랑

반찬들이에요.

조금씩 맛깔스럽게 나오는데

먹다가 모자르는건 리필이 됩니다 캬캬

 

 

 

 

모찌리도후랑 고로케 입니다.

고로케는 와사비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어찌나 부드럽던지 ㅋㅋ

감탄이 흘러나옵니다 ㅋㅋ

몇번을 먹어도 맛있네요

와사비 소스라고 해서 엄청 톡쏘지 않고

느끼하지 않은 소스라 튀김이랑 함께 먹기 좋았어요!

 

 

 

 

 

드디어 고기 타임,

고기의 종류에 따라서 설명도 해주시면서

먹기 좋은 굽기로 해서 구워주세요.

불초밥도 해주시는데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올리브와 치즈도 함께 구워주시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와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이 따로 없네요!!

 

 

 

 

 

 

분위기 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음식맛이 좋아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방문하기전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

조금 더 좋은 자리로 편안하게 안내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위의 종류는 고기랑 함께 먹는 치즈와 소금,명이나물이에요.

개인적으로 소금과 치즈가 가장 좋았어요!

살짝 짭조름하지만, 고기 식감을 가장 맛있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쿄등심 스페셜A코스는 한가지 종류의 고기만 먹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고기를 조금씩 즐길 수 있는 점이 좋더라구요~!

또 직원분께서 전부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정말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이건 치즈를 구워주신건데요.

이렇게 고기 위에 올려서 몰랑몰랑 살짝 녹은 치즈를

함께 먹으면 캬!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소고기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가 조금 큰 부분은 이렇게 한입크기로 

먹기 편안하게 잘라주셔서 하나씩 먹으면 되요.

개인적으로 와사비도 좋아해서 이렇게 조금씩 올려서 먹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다음 코스 메뉴는 명란 오차츠케, 냉 카케 소바 메뉴였는데요.

둘다 맛을 맛보고 싶어서 하나씩 골고루 주문해봤어요!

 

 

 

 

 

시원한 국물맛이 굉장히 인상적이였구요.

고기를 먹은 다음에 깔끔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명란 오차츠케, 냉 카케소바 둘다 맛있었어요!

캬~! 사진 보니 또 호로로록 먹고 싶어지네요!

 

 

 

이걸로 끝이 아니에요.

마무리 후식 메뉴가 나옵니다.

위의 메뉴는 와사비 유자 샤벳이라는 메뉴였어요.

깔끔하게 마무리로 먹고 나니 정말 배가 든든했어요!

 

도쿄등심은 계절이나 시기에 따라서 코스요리 메뉴도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그때그때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이 바뀌니 

또 다른 맛으로 먹어보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가격이 절대 아깝지 않도록 푸짐하게 좋은 퀄리티로 나왔어요!

도산공원 맛집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