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이태원 데이트장소 맛도 분위기도 좋았던 스페인클럽

by 리콕이네 2020. 2. 28.
728x90

이태원 데이트장소 맛도 분위기도 좋았던 스페인클럽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셨나요?!

이번주도 하루 하루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하루 하루 빼곡하게 채워나가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 하루도 열심히 하신 분들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벌써 저는 여러번 방문했던 곳인데요.

이태원 데이트장소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더욱 추천해드리는 스페인클럽 이태원점입니다.

 

 

 

 

스페인클럽 이태원점

tel. 02-795-1118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16

영업시간

월-목 12:00-23:00

월-금 브레이크타임 14:30-17:30

 

 

 

 

스페인클럽은 사실 이태원점 아니여도 다른 여럿 지점에서

맛보실 수 있는데요.

다른 지점도 몇군데 가봤는데, 저는 이태원점이 가장 맛있었어요.

갈때마다 늘 맛이 한결같고 

시끄럽지 않으면서 식사는 물론 술도 한잔 할 수 있어서 좋아하는 곳이에요!

 

 

 

 

갈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많은 곳이에요.

스페인클럽은 이름에서 느껴지시다시피 스페인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가격대가 완전히 저렴한 편은 아니였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가격 만큼 좋은 퀄리티의 음식 잘 나와서 좋았어요.

술도 한잔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시끄럽지 않은 공간이라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 대화하면서 식사,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이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스페인클럽 이태원점 메뉴판입니다.

제가 먹은 음식이 나온 부분만 사진으로 찍었어요.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것 같아요!

 

 

 

이태원 데이트장소 추천하는 스페인클럽은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두 역 모두 오기 편한 위치이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제가 방문한 날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다행이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오더니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먼저, 스페인요리 하면 감바스 아니겠어요?

탱글탱글한 새우와 마늘 듬뿍 들어있는 오일에

바게트빵을 찍어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건 앤쌀라다 데 하몬 이라는 메뉴에요.

샐러드와 하몽이 함께 나오는데

굉장히 신선하고 하몽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와인이나 샹그리아 함께 드시면 더욱 잘 어울릴것 같아요.

 

 

 

 

워낙 인기가 많고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하나씩 천천히 나왔는데요.

음식 맛이 너무 좋으니

천천히 먹으면서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이건 바카라오 데 해운대 라는 메뉴에요.

해운대 스페인 클럽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데요.

블루치즈 크림소스의 대구요리 입니다.

 

사실 메뉴 이름만 보고 너무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정말 강추하는 메뉴에요.

부드러운 치즈 소스도 좋았고

생선 살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여자 둘이서 방문했구요, 메뉴는 3개 주문해서

배부르게 신사 하고 왔네요.

술은 잘 못해서 패스했어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반주 하면서 드셔도 정말 좋을듯 싶어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

주변에 이태원 데이트장소로도 많이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스페인 요리 궁금하시다면 한번 맛보세요!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