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연남동 멕시칸음식 베르데 맛도 분위기도 좋네

by 리콕이네 2020. 3. 2.
728x90

연남동 멕시칸음식 베르데 맛도 분위기도 좋네

 

 

안녕하세요:)

월요일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부터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네요.

잠시 차분하게 블로그 써보고자 왔어요.

포스팅 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늘은 핫한 연남동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연남동 멕시칸음식점 베르데 입니다.

 

 

 

 

멕시칸식당 베르데

tel. 070-8726-7564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6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00-17:00

주말 12:00-23:00

주말 및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연남동은 홍대거리와는 다른 분위기로 

인기가 많은 곳이죠.

작은 가게 하나씩 개성있는 곳이 많아서 인기가 더욱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곳은

멕시칸음식점 베르데 라는 곳이에요.

멕시칸 스타일 음식은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아서

식사는 물론 술 한잔 하면서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위의 시진은 멕시칸식당 베르데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가격대는 다른곳과 비교해봤을때 

비슷한 편이였어요. 

시간을 조금 늦게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어떤 메뉴로 먹을까 고민이였는데

사장님께서 메뉴 하나 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베르데에 오면 이 메뉴를 꼭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베르데 파히타인데요.

양이 일단 많아서 좋았어요!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신선해서 좋았어요.

맥주랑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저는 이날 칵테일을 주문해서 함께 먹었답니다.

 

 

 

 

또띠아에 종류별로 담아서 소스 취향대로 올려서 먹으면 되요.

식감이 너무 좋아서 맛있었어요.

연남동에는 데이트하러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연남동 멕시칸음식점 추천하는 베르데는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시끄럽지 않은 분위기라서 좋았어요.

너두 시끄러우면서 식사하는데 이야기도 어려운데요.

나즈막하게 대화하면서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이날 마셨던 칵테일 코로나리타 입니다.

멕시칸음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칵테일 아닐까 싶은데요.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한참 마셨어요.

그리고 은근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다 먹고 나갈때쯤 되니 알딸딸 하더라구요.

술 잘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건 멘 이름을 까먹었네요.

나쵸 위에 야채들과 소스들이 듬뿍 올라가있는데

맛있었어요. 멕시칸 스타일 음식은 자주는 아니고 잊을만 하면

먹는편인데 대체적으로 전 늘 먹을때 마다 맛있더라구요.

베르데는 그중에서도 음식 퀄리티가 잘 나오고

가격 대비 음식 맛도 좋았던 곳이에요.

 

 

 

 

친구랑 퇴근하고 만났는데요.

이런 저런 대화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맛있는 술과 음식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스트레스 풀리지 않겠어요?!

 

 

연남동 숨어있는 맛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이곳도 함께 알려주고 싶네요.

멕시칸음식점 베르데에서 맛있는 칵테일 한잔 하면서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다들 월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