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잔기침에 도움이 되는 도라지절편 도라지청년

by 리콕이네 2022. 7. 13.
728x90

 

코로나 확진 이후로 아버지와 잔기침이

심했던터라 도라지청과 함께 구입한 도라지절편이다.

도라지청은 그래도 뭔가 홍삼처럼 익숙한데

도라지절편은 처음 구입을 해보았다.

도라지청년이라는 사이트에서 같이 구입을 했는데

가격도 괜찮고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소량씩 담겨져 있는데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고

굉장히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또 절편이 어떤지 잘 감이 안왔는데

맛도 나쁘지 않아서 건강한 간식을 먹는 느낌으로 먹었었다.

 

 

 

도라지청만 먹어도 효과가 좋았겠지만

같이 먹으니 훨씬 도움이 되는 느낌!

아버지도 맛있게 드셔서 잘 선택했다는 느낌이 든다.

제품 받았을 때 사진을 찍어두고 

이미 도라지청과 도라지절편 모두 먹은 상태인지라

또 주문할 생각이다.

 

 

 

 

코시국 때문에 주문한 사람들이 어찌나 많았던건지

배송은 굉장히 늦었지만 상품은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이제는 확진자도 많이 안나오고 하니 

지금은 빨리 배송이 되지 않을까 싶다.

 

어쨌든 도라지청년에서 먹었던

도라지청, 도라지절편은 잔기침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그냥 약을 계속 먹었던것보다 훨씬

도움이 된것 같아 구입한 돈이 아깝지 않았다.

한번 먹어볼까?! 고민중이라면

나는 먹어보는거에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