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을지로 직장인 점심 메뉴로 추천하는 김삼보

by 리콕이네 2022. 7. 25.
728x90

 

 

직장인의 점심 메뉴 고민은 

다들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이날은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어디를 갈까 거닐다가 급 들어간 곳이었는데

맛이 좋았던지라 자세히 리뷰를 적어본다.

 


김삼보 을지로점

 

서울 중구 충무로5길 6

 

 

김삼보는 주로 돼지고기나 

김치찌개를 메인으로 판매하는 곳이다.

김치 찌개가 돼지, 부대, 참치, 종합 이렇게 

네가지 종류가 있는데

솥밥도 함께 나오고

직장인들이 점심을 먹기 위해 많이 찾는 곳 같다.

내가 방문했을때 테이블 좌석이 손님들이 가득했다.

 

 

 

여자 세명이서 방문했는데

양이 정말 푸짐하게 잘 나온다.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점심시간 너무 바쁜 시간이라 그러려니 하고

기다려본다.

각 테이블 바다 버너가 있고

그 위에 큰 냄비를 올려주신다.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테이블 한쪽에

김이 나오는데 저 김이랑 김치찌개

하나면 점심 메뉴 뚝딱 해결하기 좋다.

검색하지 않고 그냥 급 들어왔는데

셋다 마음에 들었던 곳!

 

 

 

라면사리와 두부, 참치까지

맛있는건 다 들어가있다고 생각된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김치찌개로

점심을 먹으니 점심 든든하게

잘 먹은 느낌이 든다.

 

 

 

특히 내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밥이 솥밥으로 나오는 부분이다.

어렸을땐 몰랐는데 저 솥밥이

참 밥이 맛있다 ㅎㅎ

 

 

 

솥밥에 나온 밥을 옆에 밥공기에 덜어두고

물을 넣어 누룽지로 만들어준다.

그 사이에 끓인 김치찌개와 식사 시작!

가격도 나쁘지 않고 가격대비

푸짐하게 잘 나와서 을지로 직장인 점심

메뉴로 딱이지 않을까 싶다.

 

 

 

 

정말 집에서 먹는것 같은 맛있는

김치찌개를 맛볼 수 있었다.

손님이 너무 많아서 살짝

어수선하긴 하지만, 을지로 쪽

점심시간은 어딜가도 그렇기 때문에

감안하고 김치찌개에 집중을 했다.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니 괜찮다.

을지로 직장인 점심 메뉴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김삼보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