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일산 밤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조르노피자 여기 진짜 맛집이네

by 리콕이네 2022. 7. 22.
728x90

 

퇴근 후 부랴부랴 밥 먹으러 간 곳.

오랜만에 느끼하고 헤비하고 맛있는 피자가 땡겼다.

일산 밤리단길 맛집 찾아보다가 발견한

#조르노피자

 

겉에서 보면 아담해 보이는데

안으로 들어오면 테이블과 좌석이 넉넉한 편이고

깨끗하게 잘 되어 있었다.

 


조르노피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율천로8번길 23-2

 

영업시간

10:00-22:00

21:30 라스트오더

격주 월요일 정기 휴무

 

 

어제 일하는데 뭔가 너무 힘들었다.

스트레스 풀어보고자 맛난 피자집으로 퇴근~

마음은 맥주랑 먹고 싶었지만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산페그리노 같이 주문!

얼음 가득주셔서 바로 따라서 먹었는데

속이 다 풀리는 맛!

느끼한 피자랑 같이 먹어도 궁합이 좋다.

 

 

 

포크, 나이프는 이렇게 종이에 싸져있는데

청결하니 좋았다.

 

 

 

 

피자랑 파스타 같이 주문했는데

정말 잘 나온다.

그냥 가격이 싸고 양이 많은 그런 곳이 아니라

맛있게 잘하는 곳이었다.

피자도 파스타도 가격이 괜찮았고

가격 대비 좋은 퀄리티로 나와서 만족스러웠다.

 

 

 

파스타는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는 메뉴로

주문을 했는데 해산물이 굉장히 신선하고

양도 푸짐하게 잘 나왔다.

일산에서도 이렇게 요리를 잘하는곳이 있었다니

숨어있는 찐맛집을 발견한 기분.

 

 

 

일산 밤리단길 맛집으로 소개하는 조르노피자는

화덕피자를 만드는 곳인데

피자 도우가 진짜 쫀득하니 맛이 좋았다.

피자도 2만원이 안되는데 너무 괜찮음.

 

 

 

 

 

일 하는데 너무 지루하고 답답했는데

맛있는 피자, 파스타 먹으니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맛!

거기다가 직원분들도 어찌나 친절한지

기분 좋은 서비스를 받으면서 식사를 한 기분이다.

피자 생각나면 무조건 여기 갈듯?!

일산 밤리단길 피자 맛집 찾아본다면

조르노피자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