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제주도 애월 카페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니모메빈티지라운지

by 리콕이네 2020. 4. 22.
728x90

제주도 애월 카페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봄이 오는듯 날씨가 따뜻하다가 다시 겨울로 돌아간것 같네요.

다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아직 끝나지 않은 제주도 포스팅을 적어볼까 합니다.

여행을 가면 꼭 카페도 많이 가게 되는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주도 애월 카페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이곳은 제주도 방문하기전에 미리

찾아보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335-8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제주도 여행을 가면 애월쪽은 항상 가게 되는것 같아요.

예쁜 카페들과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것 같아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예쁜 제주도 바다를 카페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육지사람이라 그런지 바다에 대한 로망이 제가 많이 있는데요.

예쁜 제주 바다 보면서 티를 즐기고자 하신다면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추천해드립니다.

 

 

 

 

 

내부 공간이 굉장히 넓고, 

좌석도 많이 있어요.

야외 좌석도 많이 있었는데, 쌀쌀해서

친구랑 저는 실내에서 음료 한잔 했습니다.

 

 

날씨가 조금 더 풀리면

따뜻한 햇빛도 쐬면서 야외에서 

음료 한잔 해도 좋을것 같아요.

 

 

 

 

실내에는 빈티지 스러운 소품들로

꾸며져있었는데요.

지하로 내려가면 또 좌석들이 있어요.

 

또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되어 있어서

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방문하시기 좋은 곳이었어요.

 

 

 

 

 

한쪽켠에는 빈티지 소품도 판매하시는것 같아요.

대충 한번 쓱 훑어 보았습니다.

 

 

 

 

커피는 워낙 자주 마시기 때문에

이곳에서만 마실 수 있는 음료를 마셔보기로 했어요.

니모메선셋, 때때로 맑음 

이렇게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면서 카페를 구경했는데,

구석 구석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더라구요.

흔하게 볼 수 있는 카페 인테리어가 아닌

이곳만의 분위기가 있는것 같아 좋았어요.

오후에서 저녁으로 넘어가는 시간이였는데,

카페 안에서 예쁘게 노을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왼쪽이 때때로 맑음, 

오른쪽이 니모메 선셋 입니다.

 

음료 양도 많지만

가격대는 그만큼 나갑니다.

놀러왔으니 그냥 쓰는 돈이다 생각하고 주문하고 마셔봅니다.

 

 

 

상큼상큼한 맛인지라

여성 분들이 좋아하실 듯 싶어요.

커피 음료가 살짝 질리신 분들도 

드셔보시기 좋은 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카페 투어 하는걸 좋아하는데

니모메빈티지라운지 괜찮았어요.

제주도 애월 카페 어디로 갈까 고민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이곳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