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제주도 애월 카페 바다 보면 커피 한잔 하는 애월더선셋

by 리콕이네 2020. 4. 27.
728x90

제주도 애월 카페 바다 보면 커피 한잔 하는 애월더선셋

 

안녕하세요:)

월요일 기분좋게 시작하셨나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블로그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는 제주도 포스팅을 이어서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제주도 애월 카페 추천하는 애월더선셋 이라는 곳입니다.

제주도 애월에 예쁜 카페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애월더선셋 이곳도 가볼만한 곳이었어요.

 

 

 

 

 

애월더선셋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11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라스트 오더 19:30

매일 10:00-19:30 동절기

 

 

 

 

 

 

제주도 애월은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곳인데요.

방문하기전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찾아보았는데

그중에서도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이 바로 애월더선셋 

이곳이었어요.

실내 공간도 있었지만, 

야외 자리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의자가 준비 되어 있고

다양한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실내 공간도 아기자기하니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서 여자들이 딱 좋아할 스타일이더라고요.

 

역시나 저는 바다를 너무 좋아하기에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이런 카페 위주로

많이 갔었는데요.

브런치 메뉴도 괜찮았고

카페도 가볼만한 곳이었어요.

 

 

 

 

 

제가 주문했던 메뉴가 있는 부분만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가격대가 완전히 저렴한 곳은 아니였지만,

여행을 왔기에 이정도는 먹을만 하지 않나

싶어하면서 친구랑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카페 안에는 이렇게 바다뷰를 바라보며 놓여져있는 

의자가 있는데요.

이곳에 앉아서 사진들을 많이 찍더라고요.

저도 친구도 한장씩 기념으로 찍었어요.

오묘하게 푸른색이 정말 예쁜 제주 바다였어요.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바다뷰 아닐까 싶네요.

 

 

 

 

 

 

제주도 애월 카페 애월더선셋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인기가 많아 

항상 사람들이 많은듯 싶더라고요.

그래도 좌석이 넉넉하니 

음료를 먹고 하는데 불편함 감은 없었습니다.

 

 

 

 

 

유리잔에 주시면 더 좋았을텐데

종이컵에 주셔서 살짝 아쉬웠어요.

예쁜 바다뷰랑 사진도 찍어봅니다.

 

 

 

 

확 뚫린 바다뷰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하니

속이 다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바다색, 하늘색 모두 너무 예쁜 날이었습니다.

 

 

 

 

 

프렌치 토스트와 커피 한잔 하면서

친구랑 여유부리기

정말 꿀행복이 따로 없었네요.

주문했던 프렌치 토스트 맛도 좋았어요.

양도 꽤 푸짐하게 잘 나옵니다.

 

 

 

 

 

야외자리에 있다가 너무 더워질라고 해서 

햇빛이 없는 실내 자리로 옮겨서 

이어서 먹었네요.

날씨 좋은날 바다뷰 보면서 커피 한잔 하고자 하신다면

제주도 애월 카페 애월더선셋 가볼만합니다.

 

 

다들 월요일 이번주도 화이팅하시길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