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한남점 언제먹어도 맛있어

by 리콕이네 2020. 4. 29.
728x90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한남점 언제먹어도 맛있어

 

 

안녕하세요:-)

오늘 이후면 긴 연휴의 시작이네요.

연휴 계획을 세우셨나요?!

저는 별일 없이 계속 블로그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면서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이태원에 놀러갔을때 먹었던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한남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봅니다.

 

 

 

 

다운타우너 한남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8-4

 

현재 내부공사로 인해 잠정적 휴무라고 하니

방문하기전에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저녁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정말 길었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

궁금했던 곳인데요. 한 30분 이상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손님도 많고 직원들도 많고

북적거리는 곳이었어요.

 

 

 

 

 

위의 사진은 다운타우너 한남점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수제버거인지라 가격대가 완전히 저렴한 편은 아니였지만,

맛이 좋았던지라 이곳 방문한 이후 

다른 지점도 방문하고 있어요.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좋아할 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친구들이랑 여럿이 방문했던지라

다들 1인1버거를 주문하고

프라이즈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짭쪼름한 맛과 느끼함이 느껴지는데

시원한 콜라 한잔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처음 다운타우너 한남점이 오픈했을때

인스타그램에서 정말 이슈가 많이 되었던 곳이였는데요.

실제로 방문하니 비쥬얼도 먹음직스러울 뿐만 아니라

제 입맛에는 잘 맞아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버거가 자칫 작아보일 수 있으나

먹다보니 어찌나 배부르던지

바로 만들어져서 나오는 패티는 따뜻하고

버거 안에 예쁘게 들어간 아보카도가 정말 맛있었어요.

 

 

 

 

 

버거가 좀 두꺼워서 여성분들은 먹기 힘들실 수 있는데요

열심히 입에 꾸역꾸역 넣어가면서 먹었습니다.

버거 두께도 도톰하고 저랑 친구들은 맛있게 먹었어요.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곳들이 이태원에

몇군데 있는데요. 이곳 다운타우너 한남점도 

자신있게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이태원에 약속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