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홍대 맛집 추천 켄로쿠우동 홍대본점 부담없이 먹기 좋아

by 리콕이네 2020. 5. 5.
728x90

홍대 맛집 추천 켄로쿠우동 홍대본점 부담없이 먹기 좋아

 

 

안녕하세요:-)

어린이날 잘 보내고 계시나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네요.

오랜만에 쉬는날인데요.

그동안 미뤄왔던 일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몇일 못썼던 포스팅을 적고

운동을 가봐야겠어요.

 

 

오늘은 홍대역과 상수역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켄로쿠우동 홍대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친구 소개로 방문했던 곳인데

음식맛이 좋았던 곳이라 적어봅니다.

 

 

 

 

켄로쿠우동 홍대본점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39

영업시간

평일 11:30-20:00

주말 11:30-21:30

 

 

 

 

켄로쿠우동 홍대본점은 1층이 아닌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시야에서 잘 안보일 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올려오셔야해요.

 

가게 이름에서 느껴지다시피

우동이 메인 음식입니다.

소바도 좋아하는데 소바도 팔더라구요

우동과 소바 하나씩 친구와 주문해서 먹었어요.

 

 

 

 

 

테이블 자리도 있고, 창가 쪽에는 바 형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식사 시간에 방문했던지라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저와 친구는 창가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가격대도 무난하고, 맛이 괜찮아서

우동이나 소바 좋아히시는 분들이라면

오셔서 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어설프게 요리하는 곳이 아닌

제대로 하는 곳이구나 느껴진 곳입니다.

홍대, 상수 쪽에는 맛집들이 많아서 올때마다

항상 어디를 갸야한 고민이 되는데요.

친구 추천으로 방문한 홍대 맛집 켄로쿠우동 홍대본점은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당당하게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먼저 기본 찬으로는 무와 당문지가 나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유부를 주문했어요.

일본식으로 나와서 그런지 그동안 집에서 먹었던

유부초밥과는 다른 비쥬얼과 맛이었네요.

 

 

 

 

유부초밥 안에는 밥이 고슬고슬하고

양이 한가득 들어가있었어요.

어찌나 맛있었던지.

여기에서 유부초밥 먹고 와서 너무 먹고 싶어서

몇일동안 유부초밥을 찾아서 먹었으나

이곳만 한 맛이 없었네요.

 

 

 

그리고 나서 먹은 타코야끼

메인 음식으로는 살짝 부족하다 싶다면

이런 사이드 메뉴 같이 주문해서 먹으면 좋으실듯 싶어요.

 

 

 

 

니꾸우동을 주문했습니다.

니꾸우동은 구운 대파, 특제 양념된 소고기가 올라간 우동이라고 하는데요.

켄로쿠우동 메뉴 중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보았어요.

소고기에서 나오는 진한 국물과 파가 함께 조화를 이루면서

국물맛이 정말 좋았어요.

일반적으로 먹었던 우동과는 달리

이곳만의 특색있는 우동맛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이렇게 시원한 메뉴도 생각나네요.

우동 하나 먹으면서 같이 먹으려고 주문한 소바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따뜻한 국물보다는 시원한 음식이 땡기시는 분들에게는

소바 메뉴를 추천해드려요!

 

이곳만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홍대 맛집 추천하는 곳 알아보신다면

이곳 켄로쿠우동 홍대본점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