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연남동 중식 맛집 짜장면이 생각날땐 동보성 옛날손짜장

by 리콕이네 2020. 5. 13.
728x90

연남동 중식 맛집 짜장면이 생각날땐 동보성 옛날손짜장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정말 오랜만에 쉬는날을 맞이했어요!

피곤하지만, 마음 한편이 편안하네요.

 

오늘은 연남동 중식 맛집 동보성 

옛날손짜장을 소개해드릴게요.

홍대나 연남동은 일 때문에 자주 방문했던 곳인데요.

종종 점심메뉴로 제가 선택했던 곳입니다.

 

 

 

 

동보성

 

서울 마포구 양화로19길 16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일요일 휴무

 

 

위의 사진은 동보성 메뉴판입니다.

메뉴 및 가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중식은 정말 잊을만하면 땡기는것 같아요.

홍대 근처에서 짜장면이 그렇게 생각나면

무조건 방문했던 곳이에요.

주변에 중국집이 너무 없어서 찾다 찾다 방문한 곳인데

맛이 너무 좋았던지라 주변에도 많이 추천한 곳입니다.

 

 

 

 

심플하게 테이블 셋팅이 됩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평일 점심시간에도 항상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은 곳이에요.

혼밥을 하기 위해서도 많이 방문한 곳입니다.

 

 

 

 

정말 이렇게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 뿐만 아니라 다들 맛있다고 생각되는거겠죠

홍대입구역에서도 멀지 않아서 찾기 쉬운곳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물간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짜장 소스와 면이 따로 나와서

부어서 먹는 방식이에요.

짜장 소스가 정말 맛있고

면도 바로 나와기 때문에 탱글탱글하니

맛이 좋더라고요.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자료가 전체적으로 신선한 느낌이 들고

짜장 소스안에는 양파가 정말 많이 들어가는데

식감이 좋아요!

위의 사진에도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중식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는 음식 아닐까 싶은데요.

연남동 맛집 추천하는 동보성 

저는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근처 부담없이 식사 하기 좋은 곳으로

알아보신다면, 이곳 동보성 추천해드립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봅시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