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홍대입구역 냉면 맛집 동아냉면 냉면 먹기 좋은 계절이 왔따아

by 리콕이네 2020. 5. 16.
728x90

홍대입구역 냉면 맛집 동아냉면 냉면 먹기 좋은 계절이 왔따아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에 비가 와서 그런지 

차분해지는 주말이네요.

토요일이지만, 오늘도 일을 가야하기 때문에

그전에 부지런히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홍대입구역 냉면 맛집으로 추천하는

동아냉면이라는 곳입니다.

 

 

 

 

동아냉면

 

서울 마포구 홍익로6길 46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동아냉면은 한남동에서 냉면으로 정말 유명한 그 동아냉면의

홍대점입니다.

이전에 한남동에서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홍대입구에서도 이제 그맛을 즐길 수 있네요.

 

크고 화려한 음식점은 아니지만,

냉면을 먹기 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이에요.

메뉴도 딱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 세가지만 있는 곳이에요.

저는 친구랑도 방문하고 혼자서도 자주 갔던 곳입니다.

 

 

 

 

제가 사먹을때만 해도 7천원이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올랐더라고요.

 

물냉면 8,000원

비빔냉면 8,000원

만두 6,000원

 

입니다. 가격을 참고해주세요!

동아냉면은 매운 냉면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는 매운 음식을 정말 못먹는데 동아냉면은

맛있게 매워서 좋더라고요.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뜨끈한 육수 가져와서 마시면서 기다렸어요.

몸이 뜨끈뜨끈해지는 느낌

살짝 짭쪼름해서 그런지 맛있어요.

 

 

 

 

시원한 물냉면 먹기 좋은 계절이죠.

여름에 정말 많이 먹는것 같아요.

국물맛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

다대기가 매운건데 매운맛을 먹기 힘드신 분들은

조금 덜어서 먹거나 하면 낫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이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

숙취 때문에 해장하려고 냉면 먹으러 갔어요.

해장으로 냉면이 참 맛있더라고요.

 

 

 

 

시원 칼칼한 냉면 국물로 야무지게 한그릇 뚜딱 혼밥 하고 왔어요.

홍대 방문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시원한 냉면 추천합니다.

홍대입구역 냉면 맛집 동아냉면 한번 드셔보세요.

역이랑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하기도 좋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