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압구정역 맛집 추천 또 먹고 싶어지는 에그드랍

by 리콕이네 2020. 5. 20.
728x90

압구정역 맛집 추천 또 먹고 싶어지는 에그드랍

 

 

안녕하세요:)

 

새로 생긴 카페나 맛집이라면 꼭 가봐야하는

블로거 리콕이네 입니다.

 

압구정역 근처에 에그드랍이 생겨서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근처에서 일이 끝나고 친구와 함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압구정점에 생긴지 얼마 안됬을때 방문했는데

지금은 정말 다양한 곳에 생겼더라고요.

에그드랍 압구정점 외에도 가까운 곳으로 가셔도 될듯 싶습니다.

 

 

 

 

 

 

에그드랍 압구정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2

영업시간

매일 07:30-22:00

 

 

매장이 크지 않았지만,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는 곳이었어요.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트를 사용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맥모닝 스러운 비쥬얼인데

조금 더 고급 버전이라고 생각하심 되요.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입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앞쪽에서 받아가는 형식이에요.

포장해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비쥬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맛이 궁금했던 곳인데

드디어 친구랑 먹어보았네요.

 

개인적으로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다보니

저는 양이 살짝 부족했지만

일반 여성 분들이라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짠, 먹기전에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더라고요.

음료도 알록달록하고

샌드위치도 푸짐하면서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어요.

친구랑 서로 다른 맛으로 주문했는데

두가지 메뉴 다 맛이 좋았습니다.

 

 

 

 

간식으로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먹기 좋았어요.

압구정역 맛집으로 추천하는 에그드랍은

가게가 넓지 않고 작았지만,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압구정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뭐 먹기 좋은 

메뉴 없을까 고민이 되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에그드랍 압구정점

맛보세요!

맛도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다들 맛점 하시고,

남은 오후도 화이팅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