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일산 성석동 카페 숏컷로스터스 벌써 여러번 방문한 곳

by 리콕이네 2021. 11. 19.
728x90

 

 

안녕하세요:)

리콕이네 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ㅎㅎ

휴 이렇게 하루 하루 시간이 빨리 흘러가네요.

주말에는 캠핑 여행을 갑니당

꿀같은 주말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부지런히 시작해봐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숏컷로스터스라는 곳이에요.

일산 성석동은 위치는 좀 안좋은데,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숏컷로스터스는 한번 방문을 하고 너무 마음에 들었던지라

꾸준하게 재방문하는 곳이기도 해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인테리어가 새롭게 바뀌었더라고요.

아주 감각적으로 바뀌었어요.

 

 


숏컷 로스터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로 218-16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휴무

 

 

인테리어 바뀌기 전에도 공간이 멋지었는데,

아에 다른 느낌으로 바뀌었더라고요.

머신도 블랙으로 너무 멋있어서 한번 찍어보았어요.

일산 성석동 카페 숏컷로스터스는

1층, 2층으로 구성을 하고 있고

좌석도 넉넉한 편이에요.

카페 앞에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차를 가져오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커피 뿐만 아니라 디저트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고,

커피 원두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집에서도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원두 구매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숏컷로스터스에서는 그냥 멍 때리면서 커피 마셔도 좋고

콘센트가 넉넉하게 있어서 노트북 작업하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평일에 방문하면 특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히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이렇게 창문으로 보이는 푸릇푸릇한 논밭뷰에용.

보기만 해도 눈이 편안해지는것 같지 않나요?!

노트북도 좀 하다가 커피도 마시고

창문으로 뷰를 보면 뭔가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에요.

 

 

 

 

저는 커피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 좌석도 테이블로 된 좌석이 있고,

위의 사진 처럼 바 형식으로 된 곳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건물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2층에서 1층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카페 같으면서도 무슨 갤러리 같은 느낌도 드는 곳이에요.

성석동이 교통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찾게 되는 이유이기도 해요.

대신 주차 걱정없고 

여유로운 카페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카페 외관만 예뻐서 다시 찾는 것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커피 맛이 좋아요.

술은 안마셔도 커피는 못끊겠다며, 

커피수혈 제대로 하고 왔답니다.

 

 

 

 

커피 가격도 터무늬 없이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인지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요.

일산 성석동 카페 중에서 어디 가볼까 고민이시다면

숏컷로스터스 여기 괜찮아요!

추천합니당> <

 

금요일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