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일산 디저트 카페 옐로우마운틴 커피가 정말 맛있었던 곳

by 리콕이네 2021. 12. 17.
728x90

 

 

일산 파주에는 정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특히나 대형카페들이 많이 볼 수 있다.

이곳 저곳 가보고 있는데도 아직도 안가본 곳들이 정말 많이 있어서

하나씩 정복해 가는 마음으로 가보고 있다.

일산 디저트 카페로 소개하는 옐로우마운틴은

원흥이나 화정에서도 쉽게 방문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옐로우 마운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주로 341-1

영업시간

11:00-21:00

월요일 정기 휴무

 

 

 

일단 옐로우마운틴은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어려운 곳이다.

대부분 차를 가지고 방문을 하는데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옐로우마운틴 메뉴판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 맥주, 베이커리 종류가 많이 있는 곳이다.

평일에 방문했는데 테이블의 대부분이 다 손님으로 차 있었다.

손님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 마다 간격이 넉넉해서

코로나 시기에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커피를 즐기기 좋았다.

 

 

 

 

간단하게 커피만 마실까?! 하고 방문했지만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의 자태를 보자니 참을 수가 없다.

크로와상과 살구잼이 올라간 스콘을 주문했다.

가격대는 커피는 무난한 편이고

베이커리는 살짝 있는 편이다.

 

일산 디저트 카페로 추천하는 옐로우마운틴은

카페 주변으로 배나무와 과실나무로 둘러 싸여있는데

직접 재배한 배로 음료를 만들고

살구나 자두는 청이나 잼으로 만드신다고 한다.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술은 패스.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구성을 하고 있는데

1층에는 위의 사진과 같이 가운데 큰 테이블이 있다.

나머지는 창가석으로 테이블이 놓여져 있다.

 

사실 간단하게 노트북 작업을 하고 싶어서 방문을 했는데

가운데 저 큰 테이블을 제외하고는 높이가 낮은 테이블이 

있는 좌석으로 구성을 하고 있어서 노트북 작업을 하기에는 어려운 카페 이다.

가운데 테이블 좌석에는 또 노트북을 하기에는 괜찮지만 콘센트가 없어서

애매한 위치.

노트북 하기에는 어렵고 정말 커피나 디저트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구성을 하고 있었는데

2층에도 손님들이 많이 있었다.

2층 야외 좌석도 있었으나 미세먼지도 심하고 

날씨도 추운지라 둘러보고 다시 1층으로 자리를 잡았다.

 

 

728x90

혼자 왔지만 굴하지 않고 넉넉하게 주문을 해본다.

거의 이틀에 한번씩은 운동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잘 먹고 다니니 살이 빠질리가 없다 ㅠㅠ

오늘도 오후에 운동 다녀올 예정.

열심히 먹고 열심히 움직이자!

 

 

 

자리에 앉으면 통유리를 통해서 야외 모습이 보이는데

앞에 건물이 있거나 하지 않아서 뷰도 나름 좋은 곳이다.

카페에 사람들이 많이 있어도 간격이 떨어져있어서 그런가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 음악이 흘러나와서 좋았다.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카페 였다.

 

 

 

디저트 가격이 좀 나가지만 퀄리티가 정말 좋고 맛이 좋았다.

또 커피도 내가 딱 좋아하는 맛이라 디저트랑 함께 먹으니 정말 궁합이 좋았다.

개인적으로 커피는 신맛이 많이 나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산미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

 

 

 

 

 

 

원래 계획했던 노트북 작업은 어려워서 잘 하지는 못했지만

오히려 커피 마시면서 머리도 쉬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왔다.

평일에도 이렇게 사람이 많이 있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 싶다.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면서 디저트 먹는 시간이 얼마나 꿀같은 시간인지

맛있게 잘 먹고 왔다.

크로와상도 맛이 있었고

특히 스콘도 정말 맛이 좋았다.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스콘이랑 커피 한잔 하기에도 정말 좋다.

 

 

 

야외테이블 자리 같은 경우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라면 야외 자리를 이용하는것도 좋을 것 같다.

일산 디저트 카페 가볼만한 곳 찾아본다면

옐로우마운틴도 함께 살펴보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