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여의도 한식 맛집 한암동 정갈하고 분위기도 좋아

by 리콕이네 2022. 2. 10.
728x90

한식으로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구나

알게 해준 한암동을 소개해본다.

일산에서 여의도는 멀지 않아 종종 가곤 하는데,

새로운 한암동을 방문해보았다.

방문하기 전에는 큰 기대가 없었는데

정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높은 직원 서비스,

음식 맛이 감동을 받았던 곳이다.

주변에도 자신있게 추천할만큼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한암동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4층 401호

 

영업시간

11:00-21:00

20:00 라스트오더

 

주차가능

 

 

 

 

 

해당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해서 차를 가지고 밤운하기에도 좋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혹시 한암동 방문하고자 한다면 미리 예약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내부에는 테이블 좌석이 넉넉하게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여유있게 떨어져서 앉아 식사를 하고 있어서 좋았다.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술도 함께 팔고 있어서

어른들과 함꼐 오기에도 좋고

중요한 미팅이 있다면 대접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생각된다.

 

 

 

 

이날은 특별한 날이기도 해서 술도 함께 주문을 했다.

내가 주문한 술은 송이주였는데

몸에도 괜히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술이다.

 

 

음식 플레이팅부터 정말 예쁘다는 말이 먼저 나온다.

메뉴 하나 하나 엄청 고심하고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고

제대로 된 한식이 먹을 수 있었던 곳이다.

 

 

728x90

육전을 정말 좋아하는데, 고기 퀄리티가 굉장히 높은 느낌이었다.

나는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는데 저녁에는 술안주로 좋은 메뉴들이 많이 있었다.

직원들도 서비스가 좋고 메뉴 설명을 해주는 점도 좋았다.

 

 

 

 

도미솥밥이라는 메뉴는 먼저 음식이 나온 다음

직원분이 도미 가시를 다 발려주고 들기름을 넣어서 비벼주는데

이건 한암동 여의도점 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메뉴다.

솥밥이 이렇게나 맛있는지 감동 그 자체!

 

 

메뉴 구성도 너무 좋았고, 주문했던 메뉴 모두 맛이 좋았던지라

안먹어봤던 메뉴들도 꼭 먹어보고 싶어지는 곳이었다.

여기는 여의도 올때 꼭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여의도 한식 맛집 알아본다면 한암동 여기도 꼭 참고해보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