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원흥 주차 가능한 카페 웨이비

by 리콕이네 2022. 6. 3.
728x90

 

 

 

대부분 차를 가지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서

주차가 가능한지 대체적으로 확인을 하는 편이다.

원흥 근처에 갈일이 있었는데, 잠깐 카페를 들리기로 했다.

주차가 혹시라도 안되면 어렵기 때문에 찾아보고 방문했는데

위의 사진 처럼 가게 앞에 많이는 아니고 몇대는 댈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웨이비커피

 

경기 고양시 덕양구 의장로 29-4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728x90

 

가게는 생각보다 넓고 통유리로 보이는 느낌이 좋았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시끌벅적한 느낌이 들지 않았고

대부분 조용하게 커피를 한잔 마시거나 

노트북을 하는 사람, 책을 보는 이들이 있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커피 맛이 정말 좋았다. 커피 한잔의 여유가 정말 꿀같은 시간인데

커피맛까지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원흥 근처 주차 가능한 카페 찾는다면 웨이비커피 가볼만 하다.

 

 

 

노트북이나 스터디 고객 같은 경우 최대 3시간 이용 가능하다고

카운터에 적혀 있었다.

주차도  평일은 3시간 주말은 2시간이라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