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일산 중산동 24시 무인카페 4st 가격까지 착하네

by 리콕이네 2022. 11. 4.
728x90

 

퇴근 후에도 노트북으로 작업해야할일이 많은 편이다.

집에 있으면 자꾸만 늘어지고 잠이 쏟아져서

어디 카페가서 할까? 하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

동네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24시간 운영되고 무인카페라고 해서 궁금해서 다녀와본 곳이다.

 


24시 무인카페 4st 중산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157번길 49 1층 101호

영업시간 

24시간 운영

 

 

동네 작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24시 무인카페.

무인카페이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장님이 엄청 관리는 하는 것 같았다.

위의 사진과 같이 터치로 주문을 하면

음료가 나오는 방식인데, 가격은 일반 카페보다 저렴하고

양은 푸짐하게 잘 나온다.

실제 내가 방문했을 때 자판기 너머로 사장님이

관리? 청소를 하고 계신것 같은 소리가 들렸다.

무인이지만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느낌.

 

 

 

 

커피 종류 뿐만 아니라

간단한 음료, 과자를 이렇게 자판기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가격이 더 비싸거나 하진 않고

종류도 다양한 편이다.

 

 



 

나의 선택은 밤이니깐 아이스초코!

달달하게 땡기는 날이었다.

주문 방법이 어렵지 않고

가격대가 저렴하다보니 대체적으로

나처럼 노트북 작업을 하거나 

카공족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

 

 

 

 

일반 자판기처럼 이렇게 음료가 내려온다.

 

 

 

 

한쪽에는 시럽들이 구비가 되어있고

여러잔을 구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캐리어,홀더, 컵 뚜껑까지

필요한건 다 구비가 되어 있었다.

 

 

 

내부에는 위의 사진과 같이 되어 있었다.

한쪽에는 2인 좌석과

반대편은 4인 좌석

벽쪽은 바 테이블로 되어 있었다.

내부 공간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꽤나 알찬 구성이었는데,

은근 시간이 지날수록 늦은 시간에

공부를 하기 위해 찾는 나이가 어린

친구들이 많았다.

 

 

 

 

무인이지만, 커피맛에 자신이 있는 곳 같았다.

무인카페는 대충 저렴한 제품을 쓰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나의 편견을 조금 깨준 곳이다.

 

 

 

 

벽에 위의 종이 문구가 많이 붙어있었는데,

사람이 상주를 하고 있지 않아서 진상이 많은 듯 하다.

음료를 구매하지 않고 테이블에서 업무를 본다던가

들어와서 시끄럽게 수다를 떨거나

사용 후 더럽게 하고 간다던가.. ㅠㅠ 

 

 

 

 

짝꿍이랑 음료도 마시고 수다도 떨고

간단하게 하려고 했던 업무도 잘 마무리 하고 왔다.

가격이 괜찮고 무엇보다 새벽에도 작업을 해야하는 날에도

눈치보지 않고 위치도 가까워서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다음에도 또 방문할 것 같다.

참고로 가격대가 아메리카노는 1500원이었다. 너무 괜찮지 않은가?!

가성비도 좋고 깔끔하게 잘 관리되면서 24시간 운영되는 카페

찾는다면 24시 무인카페 4st 중산점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