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일산 식사동 카페 노트북 하기 좋은 커피팩토리 위시티

by 리콕이네 2022. 3. 16.
728x90

노트북으로 작업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서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를

자주 찾아보곤 하는데, 이번에 다녀온 일산 식사동 카페 커피팩토리위시티는

노트북 작업 및 간단하게 공부를 하기에도 좋은 카페였다.

주차도 가능하고 규모가 커서 단골이 많아 보이는 곳이었다.

사진과 함께

자세히 적어본다.

 

 


커피팩토리 위시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50

 

영업시간

매일 09:30-22:00

주차 가능


 

 

카페 안쪽에 주차 공간도 넉넉한 편이라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좋았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카페 안에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대부분 노트북을 하거나 공부하는 이들로 가득했다.

 

 

 

 

매장 규모도 꽤 넓은 편이고 쾌적하게 운영이 되고 있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진행이 되고 있었다.

요즘은 이렇게 주문을 무인으로 할 수 있어서

주문 하는 사람도, 일하는 사람들도 둘다 편한 것 같다.

 

 

728x90

 

커피를 직접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인걸 보니

커피도 직접 볶는 곳 아닐까 싶다.

층고도 꽤 높고 좌석이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었다.

자리에 콘센트도 있는 곳이 꽤 있어서 노트북이나 핸드폰 충전을 하기에도 괜찮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티를 같이 주문을 했다.

이날은 살짝 두통이 있었던지라 커피 대신 티로 주문을 했다.

야외 자리도 있었는데, 날씨가 좋으면 야외 자리에서 커피를 마셔도 정말 좋을 것 같다.

 

 

방문했을 때가 아직 추웠을때인지라 바닥에 눈이 쌓여있었다.

야외 자리는 건물이 없고 나무가 있어서 뷰가 좋아보였다.

식사동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 근처 사는 분들은 자주 방문할 것 같다.

 

 

 

테이블 중에서도 독서실 처럼 되어 있는 곳이 있었는데

인기가 많았다. 칸막이가 설치가 되어 있어서 노트북도 눈치 보지 않고 하고

공부를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요즘 카페를 가보면 아에 커피팩토리위시티처럼 눈치 보지 않고

노트북과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어 있거나

아에 콘센트를 만들지 않고 테이블도 낮은 걸로 배치하여

공부를 하기 어렵게 되어 있는 곳으로 나뉘는 것 같다.

일산 식사동 카페로 추천하는 커피팩토리 위시티는 커피 맛도 좋고

노트북 작업하기 좋아서 다시 재방문하지 않을까 싶다.

일산 식사동 카페 어디로 갈까 고민된다면

커피팩토리 위시티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