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신림역 가성비 맛집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막불감동

by 리콕이네 2022. 11. 2.
728x90

 

오랜만에 아는 동생과 신림역 근처에서 약속이 있었다.

가격도 부담없으면서 저녁 식사로 먹기 좋은 메뉴가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가성비 맛집을 적어본다.

 


 

막불감동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9

 

영업시간

11:00-22:00

15:30-16:30 브레이크 타임

21:30 라스트오더

 

 

외관이 화려하거나 멋드러지는 음식점은 아니지만

지하로 내려가면 꽤나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음식점이 나온다.

겉에서 보는것보다 공간이 넓고 좌석도 넉넉한 편이었다.

 

위의 사진을 보면 막불감동의 메뉴 및 가격을 살펴볼 수 있는데

대체적으로 무난한 가격대를 볼 수 있다.

가격대가 높지 않아서 그런지 혼자 식사를 하러 오는 이들도

많이 있었다.

 

 

 

 

테이블에 식사 시 필요한 수저, 양념들이

다 구비가 되어 있어서 따로 직원을 부르거나 할 필요가 없다.

 

 

 

 

나름 네이버 서비스를 잘 이용하고 계신것 같다.

큐알코드를 찍으면 이곳 메뉴도 살펴볼 수 있고

주문도 가능하다.

그치만 귀찮아서 결국 직원 불러서 주문 완료~

 

 

 

 

이날의 가장 특별한 선물!

바로 동생이 선물해준 원소주!

그렇게 구하기 어렵다던데 이렇게 떡하니

선물로 받다니!

이건 고이 간직하다가 캠핑장 가서 개시했다.

 

 

 

 

나의 픽은 동치미 막쌈

막쌈은 직화고기와 함께 나오는데

두개의 조합으로 먹으면 양도 푸짐하고 알맞은것 같다.

동치미국수는 꽤나 삼삼한 맛이었는데

깔끔하니 괜찮았다.

 

 

 

 

반찬으로는 열무김치가 나오는데

반찬으로 먹기 딱 좋다!

캬 별거 아닌 단촐하게 나오는데

이것만으로도 충분한 느낌.

 

 

 

 

동치미국수와 함께 먹을 만두도 주문했는데

교자 스타일로 나왔다.

겉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간장 살짝 찍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자극적인 냉면 스타일을 생각하고 방문하면 실망할 수 있다.

냉면으로 치자면 슴슴한 맛으로 먹는 

평양냉면 같은 맛이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깔끔하고 맛도 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다시 찾는 이들이 많은 것 같다.

 

신림역 가성비 맛집 찾아보다면

막불감동을 살펴보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