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일산 중산동 오리고기 맛집 유황오리전문 담채

by 리콕이네 2022. 11. 7.
728x90

일산 중산동 골목안에 위치한 유황오리전문 담채는

지나갈때마다 저기 맛은 어떨까?!

나중에 한번 가봐야지 눈여겨 보았던 곳인데

이번에 짝꿍 생일이기도 하고

같이 몸보신도 할 겸 다녀왔던 곳이다.

외관도 깔끔하고 주차공간도 구비하고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담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약산길 42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오리고기는 크게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 아니고

몸보신 음식으로 잘 알려져있어서

데이트코스로 연인들과 방문하기에도 좋고

어른들 보시고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 아닐까 싶다.

 

일단 일산 중산동 오리고기 맛집으로

추천하는 담채의 외관은 깔끔하니 좋았다.

 

 

 

 

 

 

겉에서 보이는것만큼이나 내부도 공간이 넓고

전체적으로 청결하게 운영이 되고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오리고기는 조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혹시 담채 방문 예정이라면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자.

 

 

 

 

자리에 앉으니 반찬부터 셋팅이 된다.

정갈하고 깔끔한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반찬이 맛있으면 메인 음식도 맛있다고 생각 되는데,

이곳 담채는 기본 반찬도 굿!

 

 

 

 

오리고기 먹을 때 찍어먹을 소스

머스타드와 소금을 놓아주신다.

 

 

 

유황오리 진흙구이는 68,000원이다.

가격만 보면 비싸보일 수 있는데

일반 닭의 양보다 크기가 크고

기름은 쏙 빼고 야들야들한 살이 일품이다.

 

유황오리 진흙구이 뿐만 아니라

유황오리한반백숙도 판매중이다. 

그외에 유황오리고추장불고기, 유황오리간장불고기도

판매중이라 부족할 경우 사이드로

조금 더 주문해서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먹기 편하게 직원분께서 다 조금 씩

손질을 해주셔서 그냥 바로 먹기만하면 된다.

일산 중산동 오리고기 맛집 담채는

전체적으로 조용한 편이라 조용하게

대화를 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기름끼는 쪽 빠지면서 쫄깃한 식감의

유황오리 진흙구이가 정말 맛있었다.

함께 방문한 이들도 맛있다고 칭찬을 해서

이곳으로 오길 잘했구나 싶었다.

 

 

 

 

간단하게 사이드로 함께 먹기 위해

메밀전병 7,000원도 같이 주문했다.

바로 나오는데 전병도 맛이 넘 좋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이 좋아서

오리고기가 또 생각나면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 싶다.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