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일상

일산 모드니 수입그릇 식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by 리콕이네 2022. 2. 8.
728x90

코로나 때문에 외출하는 시간이 줄어서일까?

유튜브로 홈쿡 영상도 자주 보게 되고

요리 영상을 보다보니 예쁜 식기, 그릇에 관심이 가게 되었다.

예전에 같이 일했던 동료가 일산 모드니 가봤냐며

거기에 예쁜 그릇들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이야기가 생각이 나서

무작정 구경을 하러 다녀왔다.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괜찮은 아이템들이 많아서 

신혼부부들도 많이 찾을 것 같다.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자세하게 적어본다.

 


모드니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 106-51

 

영업시간

09:00-19:00

 

주차가능

 

 

일산 모드니는 창고형 도매 그릇 아울렛이라고 보면 된다.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차를 주차할 수 있다.

위치가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어려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대부분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분위기다.

 

 

 

 

규모가 정말 크고 다양한 종류의 식기들을 둘러볼 수 있었다.

요즘 예쁜 커틀러리도 관심이 많이 갔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착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유명 브랜드 제품들도 많이 있어서

인터넷과 비교해보고 가격이 저렴한 쪽으로 구입하면 될것 같다.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아 보이는 그릇도 많이 있었다.

사실 너무 과한 무늬가 들어간 그릇들은 시간이 흘러서 보면

촌스러운 느낌이 들곤 한다.

무난하게 역시 오래 사용하기 좋은 듯 하다.

 

 

 

사진은 주로 내가 관심있는 제품들 위주로 찍어 왔다.

나는 커틀러리, 그리고 예쁜 잔 위주로 보았는데

정말 쟁여오고 싶은 아이템들이 많이 보였다.

브랜드 제품도 꽤 많이 있는데,

그 자리에서 바로 바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이곳이 더 저렴한 제품도 많이 있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기다릴 필요가 없으니

바로 구입해서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다.

 

 

728x90

약간 빈티지한 느낌의 무늬가 들어간 와인잔도 있었는데

그림이 정말 귀여웠다.

와인잔 뿐만 아니라 물잔, 소주잔 등등

종류가 정말 다양했다.

주변에 집들이 선물로도 사줘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쪽부분은 예쁘다기 보다는 내가 필요해서 구입을 하고 싶었다.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는 식판도 귀엽고

얼음틀도 좋아보였다.

다진 마늘이나 요리할때 필요한것들도 저렇게 틀에 얼려서

냉동실에 보관해두었다가 그때 그때 꺼내서 사용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처음 정리할때만 살짝 귀찮고

음식을 할떄 편하니 좋을 것 같다.

 

 

 

이 귀여운 오로라 잔들은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구경했다.

저 오로라 부분은 설거지를 해도 지워지지 않나 궁금하다.

저 모양의 잔으로 원더걸스 소희가 집에서 막걸리 잔으로

사용하는게 나혼자산다에서 나왔었는데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역시나 팔고 있었다.

막걸리, 와인, 맥주,에이드, 음료수 등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다.

 

 

 

집에서 홈카페 느낌으로 잔을 사용해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쁘게 집도 꾸미고 홈쿡도 하면서 살아보고 싶은 마음이 뿜뿜 생기는 곳이었다.

 

 

 

커피도 좋아하지만 티를 정말 좋아하는데,

영국 감성 한가득 들어간 잔을 발견했다.

저 제품도 정말 유명한 제품이었는데,

이곳에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했다.

화려한 잔이 어찌나 예쁘던지, 집도 화사하게 보일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얼마전에 결혼한 친구가 있는데 

이런 잔을 선물해줘도 넘 괜찮다는 생각이 든다.

 

오히려 너무 많은 제품을 보았더니 결정장애 되는 느낌?!

매장도 굉장히 넓어서 둘러보는데 시간이 꽤나 걸렸다.

그릇이나 커틀러리 하면 무조건 이제는 일산 모드니만 생각날정도로

괜찮은 곳이었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알아본다면 일산 모드니를 가보자

 

 

728x90

댓글